미디어 자료

맥슨의 뉴스룸

뉴스룸에는 맥슨 그룹에 대한 최신 정보,드라이브 기술에 대한 최신 이야기 및  미디어 담당자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맥슨

스마트한 산업, 안전한 이동성, 의학의 미래 또는 우주 탐사. 모든 메시지의 배후에는 호기심과 개발, 그리고 혁신이 존재합니다.

맥슨의 미디어 자료

무엇을 찾으십니까?

여기에는 신제품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 사업 부문의 흥미로운 이갸기와 글로벌한 맥슨 네트워크의 뉴스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필터링 기능을 이용하여 적절한 콘텐츠를 확인하십시오. 

  • Media Release

    하노버 박람회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다

    드라이브 전문 회사 맥슨은 하노버 박람회(2023년 4월 17일 - 4월 21일)에서 새로운 하이라이트를선보이고 600페이지 이상의 2023/2024 제품 카탈로그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하이라이트는 바로 새로운 ECX PRIME 6과 EC 프레임리스 DT 모터 시리즈의 새로운 크기인 65 및 85입니다. 
    더 자세히 보기
  • EC_frameless_DT85M_LMedia Release

    맥슨, SPS 2022에서 다섯 가지의 컴팩트형 파워 패키지 전시

    드라이브 전문업체인 맥슨은 뉘른베르크 무역 박람회에서 모두 자원을 특히 절약하고 컴팩트한 다섯 가지의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핀 커넥터가 있는 ECX SPEED 8 모터, 직경이 32mm인 ECX 플랫 모터 시리즈의  드라이브용 통합 ENX 32 MILE 인코더, 강력한 산업용 드라이브 IDX 56 및 70이 있습니다. 이로써 특히 좁은 공간에 다양한 기술 솔루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 Cybathlon_101120_VariLeg_Enh2_19-1200pxMedia Release

    사이배슬론 & 맥슨: 골드 파트너십

    드라이브 전문업체 맥슨은 처음부터 사이배슬론의 일원입니다. 또한 맥슨은 골드 파트너로서 주저하지 않고 세 번째 경기에도 참석할 것입니다.
    더 자세히 보기
  • Interelectric_1963Media Release

    맥슨이 Technology Center IV 개설 및 재생 가능 에너지에 투자하다

    맥슨은 스위스의 옵발덴(Obwalden)에 1천 6백만 스위스 프랑을 투자하여 60년 전 맥슨의 모든것이 시작되었던 그 곳에 새로운 생산 공장을 세웠습니다. 한때 전기면도기용 면도망을 생산되었던 그 장소에서 이제는 첨단 기술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정밀 드라이브 시스템이 생산됩니다.
    더 자세히 보기
  • maxon-Thömus-Lightrider_2Media Release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전기 자전거, 맥슨 BI-KEDRIVE AIR로 탄생하다

    스위스의 자전거 제조사 퇴무스(Thömus)는 세계 최초로 무게가 15kg 미만인 풀서스펜션형 크로스컨트리 전기 산악자전거 Lightrider E Ultimate를 출시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이러한 무게는 초경량의 퇴무스 초고탄성 카본(Ultra High Modulus Carbon) 프레임에 탑재된 소형의 효율적인 맥슨 IKEDRIVE AIR 드라이브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 KWB_EE_Medienmitteilung_2021Media Release

    맥슨,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기록적인 매출액 달성

    맥슨 그룹의 매출액이 2021년에 최초로 6억 스위스 프랑 이상이 되다 - 유럽과 아시아에서 상당한 성장 - 상당수의 신제품 시장에 출시 - 기록적인 주문 접수.
    더 자세히 보기

맥슨의 최고 뉴스

Bringing product innovations to Hannover Messe.

This year's Hannover Messe (April 17–21, 2023) will feature maxon’s latest product developments, along with new 2023/2024 product catalog with more than 600 pages of drive technology. Standout products include the brand new ECX PRIME 6, and the EC frameless DT motors series’ new sizes 65 and 85.
더 자세히 보기

맥슨 기업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담당자

미디어 또는 기타 다른 콘텐츠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당사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맥슨 세계의 뉴스와 이야기에 대해 언제든 안내해 드립니다. 

맥슨의 미디어 및 출간물

이야기 및 출간물

인터뷰, 현지 보고, 애플리케이션 보고서: 당사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맥슨 세계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아보십시오. 

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