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driven: 새로운 세계를 향하여

스페이스 미션을 수행하는 드라이브

맥슨 매거진 driven의 최신 호에서는 화성에서 생명의 흔적을 찾는 화성탐사 로버, 달의 분화구를 탐사하는 로봇 및 태양 주위를 도는 위성 등 흥미진진한 스페이스 미션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며 맥슨 DC 모터가 구동되는 우주의 극한 환경을 보여줍니다.

  • 낯설지만 매우 흥미로운 우리의 태양계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비밀들로 가득 합니다

낯설지만 매우 흥미로운 우리의 태양계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비밀들로 가득 합니다. Driven의 최신 호에서는 우주에 관한 모든 것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화성 탐사 미션을 비롯하여 구글의 달 탐사 및 태양으로의 여행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주의 극환 환경에 대비하기 위한 맥슨 드라이브의 개발 과정과 국제우주정거장(ISS)의 기술에 대해 소개합니다.

driven 에서는 여러 가지 사례를 통해 올바른 드라이브의 선택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설명합니다. 또한 게스트 칼럼에서는 유명한 태양계외 행성 연구가 사라 시거(Sara Seager)가 쓴 글로, 과학자들이 얼마나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고 싶어하는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윈도우 앱 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맥슨 태블릿 매거진 driven은 독일어 및 영어 버전으로 제공되며 애플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뿐 아니라 새롭게 윈도우 앱 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인쇄 버전은 여기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gazin.maxonmotor.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