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다양하고 강력해진 새로운 DCX 모터와 GPX 기어

맥슨 X 드라이브 제품군이 확장되었습니다.

더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다양해진 모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맥슨 X 드라이브의 제품군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더욱 향상된 토크와 성능을 가진 브러시드 DC 모터가 다양한 길이로 제공됩니다. 또한 한 단계 작은 치수의 모터와 결합이 가능한 3스테이지의 플래너터리 기어도 출시되었습니다. 이로써 소형화, 경량화 및 가격 경쟁력을 실현하였습니다.

  • 2년 전 맥슨 모터는 차세대 브러시드 DC모터인 맥슨 X 드라이브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2년 전 맥슨 모터는 차세대 브러시드 DC모터인 맥슨 X 드라이브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이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온라인으로 손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문 후 11일 내에 출하 준비가 완료 됩니다. 이에 더해 네 가지 크기의 모터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모터의 직경은 각각 14mm, 16mm, 22mm, 26mm 이며 확장형 버전(L) 주문이 가능합니다, 높은 최대 연속 토크와 뛰어난 연속 출력을 실현합니다.

이와 함께 맥슨 모터는 크기가 14mm, 19mm, 26mm, 37mm인 네 개의 GPX 플래너터리 기어를 선보였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설계 방식의 기어 스테이지로 서로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이 새로운 3 스테이지의 기어가 한 단계 작은 치수의 모터와 결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형화된 드라이브의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GPX 16과 GPX 32는 현재 다양한 버전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마모를 줄여주는 세라믹 축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플라스틱 플래너터리 기어의 선택으로 저소음 구동이 가능합니다.

ENX 엔코더도 더욱 확장되어 고객의 요건에 맞게 SSI 혹은 BiSS-C를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ENX 16 Easy Absolut 엔코더를 출시하였습니다.

모든 제품은 온라인샵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맥슨 X 드라이브 시리즈와 함께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모터의 와인딩, 브러시, 샤프트 길이 및 기어헤드와 엔코더를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부터 출하 준비까지 최대 11일이 소요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cx.maxonmotor.co.kr에서 확인하세요.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