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CAT 네트워크 방식의 모션 컨트롤러

맥슨 EPOS4 제어기용 EtherCAT 카드

스위스 드라이브 전문 기업 맥슨 모터가 EPOS4 위치 제어기에 추가로 연결이 가능한 옵션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EtherCAT 네트워크의 옵션 카드를 장착하여 EPOS4 위치 제어기를 EtherCAT Slave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맥슨 EPOS4 위치 제어기는 옵션 카드를 추가 연결하여 EtherCAT을 통해 CoE 표준(CAN application layer over EtherCAT)에 따라 통신할 수 있습니다. EtherCAT 카드는 하우징 버전의 EPOS4 제어기 및 모든 모듈의 EPOS4와 결합이 가능하며 추후 EPOS4 컴팩트용 EtherCAT 카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더넷을 기반으로 한 통신 프로토콜의 확장은 컴팩트한 위치 제어기의 적용 분야를 한층 더 확대시킵니다. 무엇보다 동기화된 다축 시스템에서 짧은 사이클 타임이 중요한 분야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추가 기능 및 장점

EPOS4 제어기는 브러시드 및 브러시리스 DC 모터 제어에 적합하며 높은 출력,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이 쉬운 유저 인터페이스, 라이브러리 및 적용 사례와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손쉽게 제품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EPOS 제어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pos.maxonmotor.co.kr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