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media

미디어 및 출간물

아이디어 지식 열정

당사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맥슨의 세계가 보여주는 흥미로운 모습을 둘러보십시오. 인터뷰와 애플리케이션 보고서부터 당사의 고객 매거진과 제품 카탈로그까지.  

maxon

각 이야기의 배후에는 당사의 호기심과 새로운 솔루션을 찾고 고객을 위해 실현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려는 의지가 있습니다.

Driven 매거진

미래가 던지는 질문, 기술이 주는 해답

우리는 전문가들과 함께 미래로 시선을 던집니다. 우리는 인공지능 덕분에 화성에 거주하고, 뇌 코드를 해독하며 기후변화를 극복할 것입니다. 우리가 너무 낙관적일까요? 기술이 정말로 해결방안일까요? 미래에 무엇이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페이퍼 읽기

맥슨 제품 카탈로그

2024/25년도 제품 프로그램

여기서 당사의 모터, 기어, 센서 및 전자 제어장치 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맥슨 driven

모든 판본은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드라이브 기술 전반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전문가와의 인터뷰, 놀라운 사실 및 흥미로운 전문 기고문. 여기서 맥슨 고객 매거진의 다른 판본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로 이동
who_we_are_history

맥슨의 스토리

겸손한 혁명가들의 이야기.

영화 “Dear little razor”는 맥슨 드라이브가 스위스 중심부에서 화성까지 도달한 매혹적인 여정을 이야기합니다.

맥슨 뉴스룸

미디어 자료

여기에는 맥슨 그룹의 최신 미디어 자료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maxon media release.png1

맥슨 기업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담당자

미디어 또는 기타 다른 콘텐츠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당사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맥슨 세계의 뉴스와 이야기에 대해 언제든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