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media

미디어 및 출간물

아이디어 지식 열정

당사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맥슨의 세계가 보여주는 흥미로운 모습을 둘러보십시오. 인터뷰와 애플리케이션 보고서부터 당사의 고객 매거진과 제품 카탈로그까지.  

maxon

각 이야기의 배후에는 당사의 호기심과 새로운 솔루션을 찾고 고객을 위해 실현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려는 의지가 있습니다.

최고의 스토리

날아다니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

스위스의 스타트업 회사인 듀포 에어로스페이스(Dufour Aerospace)의 전기 드라이브가 장착된 혁신적인 항공기는 두 세계의 최고 장점을 결합합니다. 드론과 헬리콥터의 교차는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인 항공 비상 작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퍼 읽기

구원의 손길

비상 시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는 그곳에 있는 사람들이 활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첨단 기술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구조 작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인간과 기계가 강력한 듀오가 되어야 합니다. 
저희는 엥겔베르크 구조본부에서 온 스위스 알파인 구조대와 함께 실종자를 수색합니다.

상세히 보기

앞으로 향하는 큰 걸음

신체적 장애에 대한 완전한 보상: 이것은 사람들이 다시 제대로 걷는 데 도움이 되는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프랑스의 스타업 기업인 리바이벌 바이오닉스(Revival Bionics) 사의 과제입니다. 
이 회사는 첫 번째 제품, 즉 드라이브가 장착된 의족에 맥슨의 EC 60 플랫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하였습니다.

상세히 보기

시간을 넘어(Beyond Time)

대만의 예술가 첸 샹푸(Chen Hsiangfu)는 시간의 상대성을 시적으로 해석했습니다. 
그녀의 작품 "시간을 넘어(Beyond Time)"은 외계 분위기에 둘러싸인 타이베이의 스타룩스 항공(Starlux Airlines)의 플래그십 스토어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맥슨의 모터가 이 예술 작품을 움직이는 데 일조했습니다.

상세히 보기

맥슨 제품 카탈로그

2022/23년도 제품 프로그램

여기서 당사의 모터, 기어, 센서 및 전자 제어장치 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맥슨 driven

모든 판본은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드라이브 기술 전반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전문가와의 인터뷰, 놀라운 사실 및 흥미로운 전문 기고문. 여기서 맥슨 고객 매거진의 다른 판본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로 이동
who_we_are_history

맥슨의 스토리

겸손한 혁명가들의 이야기.

영화 “Dear little razor”는 맥슨 드라이브가 스위스 중심부에서 화성까지 도달한 매혹적인 여정을 이야기합니다.

맥슨 뉴스룸

미디어 자료

여기에는 맥슨 그룹의 최신 미디어 자료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maxon media release.png1

맥슨 기업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담당자

미디어 또는 기타 다른 콘텐츠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당사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맥슨 세계의 뉴스와 이야기에 대해 언제든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