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Teams-image (4)

맥슨에서의 근무

맥슨 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서 맥슨의 기업 문화, 근무 방식 및 직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맥슨의 가치

각각의 구성 요소가 드라이브의 성능에 중요하듯이 맥슨의 모든 팀원은 당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분야에 광범위한 전문성을 갖춘 역동적인 팀 - 당사에서 가장 큰 강점입니다.  

  • 맥슨에는

    3200

    이상의 직원들이

  • 전 세계

    40개

    나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 80개

    국적의 사람들이 맥슨 그룹에서 성공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당사는 맥슨에 입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최신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정보

데니제 휘글린(Denise Hüglin)

프로토타입 제작 기계 전문가

저는 이보다 더 나은 일을 원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저는 우주 세계로 날아가는 제품을 위해 작업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가진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한나 클레블랏(Hannah Kleeblatt)

품질 엔지니어

“NASA와의 공동 작업과 같은 프로젝트는 저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학습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이따금 독창적인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내시경을 사용하여 밀리미터 단위로 검사한 화성 기어의 내부 기어 플랜지의 경우와 같습니다.”

Robin Phillips

Head of Space Lab

우주 연구소의 책임자로서 그의 팀과 함께 가능성의 경계를 뛰어 넘습니다. 로빈은 현재 그의 팀과 함께 NASA의 퍼시비어런스 탐사선에 사용되고 있는 브러시리스 드라이브에 대한 핵심 아이디어를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맥슨 드라이브가 우주 탐험을 하고, 의학과 같은 다른 분야의 고객도 우주 여행을 통해 축적된 지식의 혜택을 얻는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구인 게시판

맥슨에서의 근무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다양성.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채용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