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화용 드라이브 시스템

미래을 위한 준비

전동 드라이브는 기계, 로봇 및 전공 공구의 성능에 핵심이 되는 기술입니다. 산업 자동화 및 로봇 공학의 최신 드라이브 기술을 위해 맥슨은 개별 구성품 외에 턴키 방식의 완전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서로 완벽하게 조정되고 확장이 가능하며 경제적입니다. 

  • 전 세계에서 약

    200

    명의 전문가가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드라이브 구성품을 개발하는 데 매진하고 있습니다. 

  • 반도체 산업에 사용되는

    9

    마이크로미터입니다

    최소형 마이크로 선형 드라이브의 스트로크 분해능은.

  • 매년

    2

    백만 개

    이상 생산되는, 산업 자동화용 드라이브. 

맥슨의 구성기 및 샵

당사에서는 로트 사이즈 1이 표준입니다.

인더스트리 4.0의 의미에서, 맥슨의 온라인 구성기는 고객이 모터와 기어 및 인코더를 특정 드라이브로 구성하여 그 주문을 직접 생산에 공급하도록 합니다. 가격은 실시간으로 표시되며 구성 완료 후 2D 및 3D의 설계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디지털 모델을 즉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에 통합시킬 수 있습니다.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의 인도 기간은 일반적으로 11일입니다. 

샵으로

맥슨의 품질

당사의 드라이브는 SN EN ISO 9001 및 SN EN ISO 14001에 따라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산업 자동화에서는 정밀성, 동일한 품질 및 안전이 중요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아무런 문제 없이 충족시키며 극히 어려운 조건에서도 절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사양부터 완제품까지 항상 최고의 품질에 방점을 둡니다. 선도적인 공급업체로서 

당사는 관할 당국이 품질관리 시스템에 부과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당사는 인증을 획득한 환경관리 시스템에 대한 국제 품질 규격을 충족시킵니다

당사는 자체 시험실을 보유하고 있어 극한의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혁신 및 개선 공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매년 관할 당국 및 고객별 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산업 자동화에 사용되는 전동 드라이브

전단지를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공정 자동화 시스템에서의 활용 방법을 먼저 둘러본 다음, 산업계 및 로봇공학을 위한 당사의 주요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기타 다른 팸플릿은 실험 자동화, 오일 및 가스 산업, 반도체 산업 및 계측 장치에 대한 페이지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맥슨의 프로젝트 관리

협력에 성공하려면 강한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당사는 프로젝트 관리에서 60년 동안 축적한 경험을 활용하여 복잡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개별 요구 사항에 부응합니다.  

맥슨의 분과통합적 개발 팀에는 경험이 많은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있으며, 이들은 명세화 단계부터 생산 시작 및 그 이후까지 고객을 지원합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투명성, 유연성 및 사전 정보 흐름을 보장합니다.  

컨셉트
설계 
프로토타입
초도 양산
고급 프로토타입 
대량 생산

맥슨의 팀은 고객과 함께 다양한 솔루션 방안을 마련합니다. 연구와 되도록 많은 기술적 대체 방안을 검토하여,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모델을 찾아냅니다.  

인더스트리 4.0에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드라이브, 제어 장치 및 센서의 네트워킹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프로세스 안전성과 비용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맥슨의 활용 보고서

성공 스토리

인더스트리 4.0과 복잡한 로봇공학 애플리케이션에는 계속하여 강력한 혁신이 필요합니다. 맥슨은 미래의 산업에 대비하는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블로그로 가기
mdp_inside2maxon Story

혈액 분석용 첨단 장비

사람의 혈액 샘플을 분석하고 응고 장애를 인식하여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는 첨단 장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프랑스에 위치한 이 맥슨 판매사는 적절한 드라이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컨베이어 모듈 전체도 제작합니다. 잠깐 고찰해 보겠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Deep_hole_drillingmaxon Story

블랙골드와 익스트림 모터.

지구의 보물인 석유를 얻기 위해서는 석유와 천연가스 채취를 위한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필요합니다. 심공 드릴링 머신은 최고 온도 200 °C, 진동 및 고압의 극조건에서 사용됩니다. 맥슨의 모터는 밸브 제어기, 트리거 매커니즘 및 측정장치 등 다양한 기능을 위해 사용됩니다.
더 자세히 보기
Fotolia_39322202_XLmaxon Story

Please smile with maxon motors

Digital SLR cameras can deliver extremely sharp photos – regardless of whether the photo-grapher is a professional or a hobbyist. Not only does the skill of the photographer, but also the technology inside the camera play a key role. maxon drive systems help to create lightning-fast images.
더 자세히 보기
블로그로 가기

연락처

여러분이 직면한 과제는 무엇인가요?

산업 자동화에 대한 전문가 팀이 언제든지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