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 시스템용 드라이브

광선의 포착

세균을 인간의 눈이 인식할 수 있도록 하든지 또는 저 먼 우주의 심연으로 시선을 두어야 하는지에 관계없이, 현미경과 레이저 기술, 머신 비전, 센서 장치 및 분석 장치와 같은 포토닉스의 광학 시스템에는 어떠한 동작도 최고의 정확도로 수행하는, 신뢰할 수 있는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광학과 정밀도의 결합

맥슨의 정밀 드라이브 시스템

현미경이나 야간 투시경 또는 거대한 우주 망원경이든, 광학 시스템에는 내부에서 예민하게 작동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마이크로미터 단위로 정밀하게 움직이는 드라이브만으로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열이나 진동 또는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맥슨의 드라이브가 주도하는 복잡하고 기술적인 과제:

최고의 정확성과 신뢰성

높은 전력 밀도

소형 구조와 최소한의 무게

긴 수명

높은 주행 안정성

다축 동작 곡선에서도 역동적이고 매우 정밀한 위치 제어

광학 시스템용 솔루션

광선을 포착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기계 장치가 필요합니다. 맥슨의 드라이브는 최고의 정밀도 덕분에 여러 광학 애플리케이션에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망원경

하늘의 특정 대상을 연속적으로 관측하기 위해서는, 카메라가 급격한 움직임 없이 안정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그 외에 지구나 우주에 있는 연구 스테이션이 문제 없이 계속 운영되는 것이 성공을 위한 결정적인 요소라는 현실적인 측면도 고려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거기서는 유지보수 작업이 극히 어렵거나 수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적외선 카메라 및 잔광 증폭기

비가시 광선을 가시적으로 구성하기 위해, 열화상 카메라나 적외선 광검출기 또는 야간 투시경은 촬영에 전자파를 사용합니다. 이를 위해 렌즈, 조리개, 필터 및 셔터가 전동 마이크로 드라이브에 의해 정밀하고 빠르게 제자리로 이동해야 합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맥슨의 드라이브 시스템은 디지털 카메라나 반사 카메라 또는 카메라 마운트의 내부에서 극히 빠른 사진과 필터 교체에 사용됩니다.

현미경

좋은 현미경에는 최고급 정밀 광학 장치뿐만 아니라 높은 정밀도, 견고성, 무정비 및 긴 수명과 같은 속성을 지닌 정밀 엔지니어링 구성품이 필요합니다.

맥슨의 스토리

흥미로운 세계를 보여주는 현미경

라이카 S 시스템에는 중형 카메라의 화질과 소형 카메라의 휴대성, 신속성 및 유연성이 하나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 카메라의 내부에서는 맥슨이 고객맞춤형으로 개발한, 정밀 프리휠 기어 장치가 장착된 전동 모터가 정밀하게 작동하며, 그 수명은 100,000회 이상의 노출입니다.

더 자세히 보기

Corporate Blog

맥슨의 성공 스토리

당사의 드라이브 구성품은 광학 시스템, 연구, 과학 및 예술에 사용됩니다.
블로그로 가기
Royal Shakespeare Company/ Ellie Kurttzmaxon Story

새로운 무대조명 아래서 만나는 셰익스피어.

앞으로 연극 공연을 관람할 때에 관객들은 새로운 조명에서 연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무대조명 시스템의 주역은 바로 맥슨 모터의 플랫 형 BLDC 모터입니다.
더 자세히 보기
camera gimbal1maxon Story

맥슨의 드라이브가 장착된 카메라 짐벌, 창공을 날다.

상공에서 찍은 사진은 지상에서는 잘 알아볼 수 없는 것들을 담아내어 다양한 분야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임무를 위해 맥슨 모터의 드라이브가 카메라 짐벌에 사용되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LSST at Sunsetmaxon Story

맥슨은 슈퍼 망원경을 위한 자동 필터 교환기를 공급합니다

맥슨은 머지않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각 망원경이 될 망원경의 광학 필터 교환기 시스템을 공급하는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5개의 프랑스 연구소가 참여하는 이 프로젝트에는 특히 신뢰할 수 있고 10분의 1밀리미터의 정확도로 작동할 수 있는 모터와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더 자세히 보기
블로그로 가기

맥슨의 구성기 및 샵

당사에서는 로트 사이즈 1이 표준입니다.

맥슨의 온라인 구성기는 고객이 모터와 기어 및 인코더를 특정 드라이브로 구성하여 그 주문을 직접 생산에 공급하도록 합니다. 가격은 실시간으로 표시되며 구성 완료 후 2D 및 3D의 설계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디지털 모델을 즉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에 통합시킬 수 있습니다. 인도 기간은 일반적으로 11일입니다.

샵으로

연락처

당사는 광선을 어두움 속으로 보냅니다.

광학 시스템 부문의 전문가가 언제든지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