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우주산업을 위한 드라이브 시스템

신뢰할 수 있는 항공 파트너

타협하지 않는 품질, 혁신적인 기술과 수천 시간에 달하는 비행: 당사의 목표는 하늘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맥슨의 항공 및 우주비행용 드라이브 시스템은 조종실의 비행사를 지원하고 드론과 위성을 움직이며, 화성에서 탐사선을 움직입니다.

  • 맥슨은

    2010

    항공 및 우주비행 부문을 위한 자체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20년 전부터

    화성 탐사선은 맥슨의 드라이브 기술을 이용하여 이 붉은 행성을 탐사하고 있습니다.

  • 특히 항공 및 우주비행 부문에 투입할 수 있는

    7000

    구성 옵션을 사용합니다.

항공우주산업을 위한 드라이브 시스템

20년 이상 맥슨의 기술이 붉은 행성에서 화성 탐사선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현대식 장거리 항공기에도 오늘날 수백 대의 드라이브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다시 지구로 돌아와 보자면, 맥슨은 고객과 함께 여객기, 헬리콥터, 우주선 및 심지어 무인 항공기용으로 사용되고 고도의 기술을 요구하는 기술 시스템이나 단품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올바른 드라이브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맥슨은 항공우주비행 분야에서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성능이 우수한 드라이브 시스템의 고유한 품질을 보증합니다. 2012년부터 맥슨은 EN 9100(AS 9100에 해당)에 따라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인증은 항공우주산업용 구성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입니다. 이 드라이브는 맥슨의 자체 실험실에서 진동, 충격, 냉기, 열 또는 진공에 대한 테스트를 받습니다.

맥슨이라는 이름은 고객맞춤형 정밀성과 동의어이며, 수준 높은 스위스 표준을 세계 어디서나 보증하는 폭넓은 지원 네트워크를 가리킵니다. 당사의 전문화된 항공우주 팀은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뿐만 아니라 복잡하면서도 다년간의 기간이 소요되는 개발 프로젝트에서도 고객을 지원합니다.

이 맥슨 항공우주 팀은 예를 들어 화성 탐사에서 사용되거나 다른 항공우주 프로젝트를 위한 드라이브와 같은 수많은 특별 프로젝트에서 획득한 지식을 활용하고 대량 생산을 위해 이러한 전문 지식을 계속 더 심화시킵니다. 이러한 것은 최신 기술과 집중적인 실험실 테스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당사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당사는 여객기나 헬리콥터 또는 우주선 등에서 항공우주 기술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맥슨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하는 스위스의 가족 회사로서 장기적인 협력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당사는 전 세계에 진출해 있으며 고도로 전문화된 생산 거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해당 지역의 엔지니어링 지원과 결합하여 항공우주 분야의 모든 도전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제품을 수십 년 동안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추천 제품

맥슨의 항공우주 부문용 제품은 DO-160G에 따라 온도 변화, 습도, 충격 및 진동과 같은 환경 조건에서 테스트를 거쳤으므로 극히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합니다. 표준화된 기본 제품 프로그램 덕분에 개발 주기를 가속화할 수 있어 고객은 항공 및 우주비행을 위한, 완숙한 제품을 보다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현지에 있는 맥슨의 담당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DCX Aero

 

  • 강력하고 컴팩트한 브러시드 모터
  • 다양한 크기로 제공: 직경 10-35mm
  • 화성에 사용

EC-4pole Aero

 

  • 무게 및 크기 대비 최고 전력 비율
  • 고온 와인딩
  • 극한의 환경 조건에서 입증됨

EC-i Aero

 

  • 역동적인 고토크 모터
  • 철심 권선 포함
  • 컴팩트한 크기 및 무게

GPX Aero

 

  • 최신 유성 기어 헤드 기술
  • 최대 효율
  • 우수한 후진 주행성

항공 및 우주비행용 인코더

 

  • ENX 회전 인코더 시리즈
  • XT = 극한 온도
  • 방습 기능
Hook_actuator_EC_4-pole_30_GP42_custom_gear_front

Experts

고객 맞춤형 드라이브 시스템

표준 구성품으로 처리할 수 없는 요구 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당사는 틈새 솔루션 및 대량 생산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드라이브 시스템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전기 모터나 기어 또는 센서나 제어장치와 같은 개별적인 구성품일 수 있지만, 완전한 액추에이터의 형태를 갖춘 구성품의 조합일 수도 있습니다. 극히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당사의 프로젝트 팀은 사양을 구성할 때부터 고객을 지원하고 고객과 함께 품질를 관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스위스 품질의 제품을 공급합니다. 기본 구성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 맞춤형 드라이브를 매력적인 조건으로 매력적인 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맞춤형 드라이브 솔루션

각 항공우주 시장 부문에는 고유한 요구 사항과 극복해야 할 과제가 있습니다. 맥슨은 특히 드론 시장과 같은 각 틈새 시장에 집중하고 있는 제품과 솔루션으로 이러한 과제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순수한 구성품 수준을 넘어서는 극히 까다로운 제품과 최고의 시스템 통합 및 제공 품목을 위해, 당사는 개별적인 개발 프로젝트로 항공우주 분야의 고객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개발 프로젝트는 원하는 요구 사항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맞춤형 구조로 이행됩니다. 각 제품은 서로에 맞게 조절되어, 최적의 효율성과 신뢰성으로 운전 중 최고의 안전성과 수익성을 거둘 수 있도록 합니다. 

구성

모든 프로젝트에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당사의 광범위한 드라이브 카탈로그는 각 프로젝트에 우수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구성기를 이용하여 솔루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예를 들어 전체적인 크기나 변속기의 기어단, 모터의 위치나 샤프트 또는 인코더에 맞추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맥슨의 항공우주용 제품은 항공우주 산업의 수준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므로, 적합한 제품을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비용으로 개발하여 신속히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인증

맥슨은 EN 9100에 따라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항공 및 우주비행에서는 안전성과 일관된 품질 및 절대적 신뢰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기서 맥슨은 유인 및 무인 항공우주 산업이 보다 더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고객과 함께 까다로운 개발과 인증 과정을 진행합니다.

선도적인 공급자로서:

맥슨은 2012년부터 EN 9100(AS 9100에 해당)에 따라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맥슨은 산업 표준 RTCA DO-160/178/254 및 MIL-810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맥슨은 진동, 충격, 저온 및 고온, 진공과 같은 환경적 영향에 대한 검사를 회사 자체 실험실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맥슨은 국제수출통제체제와 같은 규제 요건도 충족시킵니다.

맥슨은 허가 절차와 위험 평가(예를 들어, SORA)를 단순화하는 항공 규정(예를 들어, FAA/EASA)을 고려합니다.

그 외에도 맥슨은 매년 감사를 받으며 평가 및 개선 과정을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산업을 위한 드라이브 시스템

지금 전단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먼저 둘러본 다음, 항공우주 분야에 대한 당사의 주요 제품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프로젝트 관리

당사의 프로젝트 관리팀: 목표지향적이고 능동적인 참여

당사의 항공우주팀은 도전적인 프로젝트와 고객과의 긴밀한 교류를 좋아합니다. 당사는 기술, 비용 및 시간을 고려하며 프로젝트의 범위에 대해 고객에게 조언합니다. 항공 및 우주비행 부문의 프로젝트 관리자가 개발 프로젝트를 관리하며, 사양 규정 단계부터 생산 개시까지 고객과 함께 합니다. 


당사는 최고의 유연성과 상호간의 정보 흐름을 보장합니다.

RFI/RFP
PDR
CDR
QTP/R
P/MRR

RFI/RFP: 이 단계에서 맥슨의 판매팀과 프로젝트 관리팀은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보다 더 정밀하게 규정합니다. 이로써 당사는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정확하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가브리엘 이바라(Gabriel Ybarra)

프로젝트 관리자/수석 엔지니어

SENER group

“맥슨 팀은 당사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설계의 변경 사항을 상당히 신속하게 실행합니다. 공정 전체, 즉 개발 단계부터 생산 단계와 테스트 단계까지 참여한다는 것은 굉장한 일입니다.”

회사 블로그

성공 스토리

당사는 스위스 제품이라는 표준을 전 세계에 보증하는 맞춤형 정밀도와 광범위한 네트워크, 그리고 엔지니어링 서비스로 항공 및 우주비행 부문에 또 다시 새로운 가능성을 엽니다.
Drone_newYoung Engineers Program

비행 로봇의 궤도를 개척하다

취리히 ETH의 집중 프로젝트의 일부로, 8명의 학사 과정 학생들이 어떤 방향으로든 움직이고 물체를 잡을 수 있는 비행 조종기를 제작했습니다. 드론은 쿼드로콥터보다 훨씬 더 기동성이 뛰어나며 비행 로봇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GettyImages-1449084299Expertise

UAV 제조업체들이 맥슨을 신뢰하는 15가지 이유

드론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스템 차원에서 브러시리스 DC 모터와 전자 속도 컨트롤러, 그리고 이에 맞는 프로펠러의 완벽한 상호 작용에 대한 모든 지식입니다. 동시에 고객의 특정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려는 것입니다. 당사에서는 스타트업 및 글로벌 항공 업체가 맥슨의 제품과 전문성을 신뢰하는 15가지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template drivetech 1500x1000 Auterionmaxon Inside

맥슨과 오터리온(Auterion)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드론 스케일링의 미래를 나타내는 소프트웨어 정의 드론을 위한 업계를 변화시키는 항공 전자 공학 및 추진 시스템 통합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더 자세히 보기

자주 묻는 질문

  • 카탈로그에 수록된 제품은 어떤 표준을 충족시킵니까?

    맥슨의 카탈로그 제품은 ISO 9001에 따라 개발되어 생산됩니다. 또 여러 분야에서 맥슨이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경우 각 분야의 고유한 품질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EN 9100 적합성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요구 사항을 검토하거나 위험 분석을 위한 맞춤형 개발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이에 반해 제품 측면에서는 품질이 이미 높은 수준에 도달했기 때문에 표준 간의 차이가 적은 편입니다.

  • 품질 보증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것은 다단계 시스템으로서, 생산 단계에서 개별 부품의 인수 검사부터 100%의 전자식 최종 점검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에는 구성 및 변경 관리 시스템과 투명한 추적 및 각 생산 로트에 대한 상세한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8구성 및 변경 관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고객이 지정한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 및 변경 관리 시스템은 그 단계가 상이합니다. 제품의 형태나 피팅 또는 기능과 관련된 변경 사항은 신중하게 분석됩니다. 합의 내용이나 사용한 단계에 따라 변경하기 전에 알리거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사전에 고객과 의사 소통하여 광범위한 노후화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FAR, DFAR과 같은 법적 규정과 사이버-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까?

    맥슨에는 모든 현행 규정과 수출법을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것은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민감한 주제입니다. 당사의 목표는 당사의 규정 준수라는 방침이 당사에서 관리할 수 있는 프로젝트와 제품에 끼치는 영향을 고객이 이해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이버 보안이 최우선 사항입니다. 맥슨은 사이버 보안 상황을 NIST800-171에 따라 평가하고, 이러한 자기 평가(“기본” 유형)를 미국 정부의 공급자 성과 위험 시스템(SPRS)에서 측정합니다.

  • 어떤 수출 관리 정책에 따릅니까(민군 겸용, ITAR)?

    사실상 맥슨은 각 프로젝트를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은 상업적 표준 공급으로 다룰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출법은 복잡하며, 생산 거점이 여러 곳에 위치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기업인 당사에는 특히 더 그러합니다. 이러한 규정은 엄밀히 모니터링되며 고객의 문의가 있는 경우 맥슨의 고객 담당자가 도움을 드립니다.

    맥슨은 EAR 99 시리즈부터 EAR 600 시리즈까지 관리하는 항공우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가 지정한 산업용 드라이브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AR 600 시리즈를 생산하는 회사에는 맥슨과 그 고객의 추가적인 라이선스 부여가 필요할 수 있지만, 맥슨은 이러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점에서 맥슨은 개발하거나 공급하고 있는 대상이나 구성품 자체가 ITAR 준수 의무가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맥슨의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당사의 항공우주 솔루션 부문의 전문가가 언제든지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