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첨단기술

사람들은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프랑스의 LPG사는 30년 전부터 피부와 조직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특수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시스템에 맥슨 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의 기준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합니다. 르네상스 시대에는 턱이 두 겹인 여인들을 섹시하다고 여겼고, 창백한 피부는 백 년이 넘도록 모든 미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남자든 여자든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에 갈색으로 그을린 피부를 추구합니다. 선천적으로 타고나지 못한 사람들은 시술 혹은 수술의 힘을 빌리기도 합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상적인 미의 기준에 가까워지고자 수술대 위에 오릅니다. 이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비침습 방식을 통해 과다한 지방을 제거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물리적인 방법에는 레이저, 광선 또는 초음파 요법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엔더몰로지(Endermologie) 요법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피부 전용의 특수 기계를 이용한 세포 자극 방식은 30여년 전에 이 프랑스의 LPG사가 개발하였습니다. LPG의 설립자 루이 폴 기테(Louis-Paul Guitay)는 사고 후 재활 치료를 위해 첫 번째 기기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흉터 치료가 주 목적이었지만 이 기술을 통해 피부의 탄력이 증가할 뿐 아니라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방세포가 감소하여 많은 환자들에게 각광을 받았습니다.

니딩(Kneading) 및 롤링(Rolling) 기술을 통해 더욱 풍부해진 콜라겐

오늘날 110여개의 나라에서 약 20만명의 사람들이 LPG사의 기술로 치료를 받습니다. 두 가지의 기기 버전 중 하나인 라이포마사지(Lipomassage)는 니딩 및 롤링의 원리로 작동합니다. 맥슨 DC 모터가 장착된 이 기기는 서로 다른 방향으로 돌아가는 롤러가 장착된 소형 기기로 마사지합니다. 신체의 치료 부위에 따라 기기의 헤드 사이즈 선택이 가능합니다. 환자는 치료를 하는 동안, 치료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특별 제작된 바디 슈트를 착용합니다.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 것일까요? 림프의 흐름을 원할하게 하여 진피층(피부의 두 번째 층)을 자극하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시킵니다. 콜라겐은 몸에 꼭 필요한 중요한 단백질로, 피부의 탄력과 재생을 촉진하며 엘라스틴은 피부의 유연성과 저항력을 길러줍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생성되는 두 성분의 양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브러시리스 드라이브를 이용한 새로운 방식

2013년, LPG사는 엔더모리프트(Endermolift)라는 이름의 신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이 기기의 작동 방식은 라이포마사지와 비슷합니다. 기구의 헤드를 사용해 피부를 진공 상태로 흡입하고 진동 주파수의 설정이 가능한 두 개의 플랩을 통해 물리적인 자극을 주게 됩니다. 이 기기에 사용된 모터는 맥슨 브러시리스 EC 16 모터와 플래너터리 기어 GP 16이 결합된 제품으로, 특히 기어는 저소음 사양으로 고객의 주문에 따라 플라스틱으로 생산되었습니다. LPG사의 연구 및 개발 책임자인 아르노 퓌스테르(Arnaud Fuster)는 “맥슨을 선택한 데에는 신뢰성, 토크, 속도 및 긴 수명과 같은 특성이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지방흡입술 사후 관리
엔더모리프트는 얼굴, 목, 가슴과 어깨 시술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자극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노 퓌스테르(Arnaud Fuster)는 이 시술에 대해 훨씬 강도가 높으며 효과가 좋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즉각적으로 눈에 보이는 결과로 1회 관리 후에는 빛나는 피부와 12회 관리 후에는 줄어든 주름을 꼽습니다. 시술은 뷰티샵, 스파 혹은 클리닉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독일의 다름슈타트(Darmstadt)에 위치한 로젠파크(Rosenpark) 클리닉의 의사인 게하르트 자틀러(Gerhard Sattler)는 “우리는 엔더몰로지 기술을 주로 주름 제거술 및 지방 흡입술과 같은 시술 후, 그리고 바디 토닝과 같은 셀룰라이트 치료에도 사용합니다.” 라고 전합니다.

맥슨을 선택한 데에는 신뢰성, 토크, 속도 및 긴 수명과 같은 특성이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아르노 퓌스테르(Arnaud Fuster), LPG

LPG사의 성공은 오래도록 이어질 것입니다. 퓌스테르씨는 그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뷰티 산업 시장은 매우 거대합니다. 남녀 모두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기 때문이죠.” 그의 회사는 사람들에게 맞는 이상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술과는 달리 고통이 따르지 않습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