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확실한 보안을 책임지는 맥슨

전 세계적으로 매년 약 550만 건의 주거침입 절도 사건이 발생하며 평균 1분 당 열 건 이상의 사건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편 보안 시스템의 설치로 이러한 주거침입의 위험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루이스 로페스 (Ruiz López)사는 도난 방지를 위한 도어 시스템을 개발, 생산하는 업체로, 맥슨의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보안장치의 잠금 및 해제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절도범은 주로 현관을 통해 주택이나 아파트에 침입합니다. 2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스페인의 보안 도어 제조업체 루이스 로페스 (Ruiz López)사가 이를 위한 특별한 잠금 장치를 개발하였습니다. 루이스 로페스 (Ruiz López)사가 개발한 특허 제품 길로틴 (Guillotine) 잠금 장치는 출입문을 양쪽에서 잠그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문설주와 문에 용접된 보안 경첩과 육중한 스틸 블록과 같은 안전장치가 있는 길로틴은 뛰어난 침입 방지 기능을 갖습니다.

루이스 로페스 (Ruiz López)사는 키 카드 또는 지문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다양한 보안 제품을 제공합니다. 도어에 내장된 터치 스크린은 또 다른 특별한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비디오로 주택과 아파트로의 출입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보안 도어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안 도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잠금 장치입니다. 루이스 로페스 (Ruiz López)사의 특허 보안용 잠금 장치는 맥슨 모터로 구동됩니다. 2002년부터 최대 500W급 고정밀 드라이브 시스템 제조 업체인 맥슨의 모터를 자동 잠금 장치의 잠금 및 해제를 위해 사용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모터는 거주자가 집을 나설 때 잠금 장치를 작동시켜 열쇠 없이도 문이 잠기도록 하며, 안에서 닫혀도 자동으로 잠기도록 합니다. 다시 도어를 열 때는 손잡이를 누르기만 하면 다시 도어는 자동으로 열립니다.

보안 시스템을 위한 고품질 모터
보안 도어의 잠금 장치에 사용된 맥슨 드라이브는 플래너터리 기어 GP 22 A와 6W급 DC 모터 A-max 22로 구성되었습니다. 모든 모터의 속도는 최대 6,740 rpm입니다. A-max 모터는 고성능의 알니코(AlNiCo) 영구자석을 사용하였으며 맥슨의 특징인 코어리스 권선 방식을 적용하여 마그네틱 코깅 토크가 없고 전자파 방해가 적다는 아주 특별한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루이스 로페스 (Ruiz López)사는 맥슨 제품이 높은 신뢰성과 함께 고품질, 고성능 및 긴 수명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서비스 또한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