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체내 삽입형 약물전달 시스템

체내 삽입형 약물 전달 시스템은 환자의 삶의 질에 결정적 영향을 끼칩니다. 이 약물 전달 시스템은 환자의 생존과 직결되므로 완전히 신뢰할 수 있어야 하며 맥슨은 이를 위한 고정밀 소형 드라이브를 생산합니다.

만성적인 통증과 대사이상, 중추신경계 장애, 종양 등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은 정확한 양의 약물 복용이 요구됩니다. 여기에 체내에 삽입이 가능한 약물 전달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국부적인 약물 전달을 통해 환자의 복용량을 최소한의 수준으로 줄일 수 있으며, 이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많은 환자들에게 병원 밖에서의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반복되는 수술을 피할 수 있으며 약물 중독의 위험과 원치 않는 부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사실들은 더 이상 질병이 환자의 삶의 중심이 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의사에 의해 프로그램 되어 환자의 아랫배 피부 안에 삽입된 이 임플란트는 정해진 시간에 약물의 정량을 몸 속으로 전달합니다. 이 삽입식 유닛은 무선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약물의 용량을 조절하는 것이 가능하며, 전문의는 주기적으로 체내에 삽입된 임플란트에 약물을 보충합니다. 이 시스템의 핵심은 맥슨이 의료 기술을 전문적으로 다루기 위해 창설한 사업부인 맥슨 메디컬에서 개발한 피스톤 펌프입니다. 체내 삽입형 약물 전달 시스템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드라이브는 맥슨의 다른 모터들과는 다릅니다. 맥슨의 일반적인 모터는 회전 운동을 하고 토크와 속도를 발생시키지만, 이 왕복식 피스톤 펌프는 약물을 이송하는 선형적 움직임을 발생시킵니다. 펌프의 각 파트는 매우 적은 오차를 가지며, 피스톤 행정에 대하여 마이크로리터(100만분의 1리터) 이하로 정확한 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시스템은 사람의 피하조직에 직접 삽입되기 때문에 생체에 적합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여기에는 주로 티타늄이 사용됩니다. 티타늄의 가공, 특히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레이저 웰딩에는 고도의 전문적 기술이 요구됩니다. 용접층의 침투 깊이, 미소 경도 및 밀도 측정과 같은 특수한 검사 및 품질 검사 방법은 맥슨 메디컬에 의해 진행됩니다. 따라서 제품에 대한 높은 요구조건이 충족되며 제조 공정의 신뢰도와 높은 품질이 보장됩니다. 이 체내 삽입형 마이크로 드라이브의 모든 제조과정은 무균실에서 진행됩니다.

메디컬 드라이브 솔루션과 체내 삽입형 임플란트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맥슨 메디컬

체내 삽입형 임플란트에 대한 메디컬 드라이브 솔루션의 개발 및 생산에 전문화되어 있는 맥슨 메디컬은 2008년 12월, ISO 13485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프로젝트 조직은 신뢰할 수 있으며, 최종 생산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법적 승인을 위한 확고한 근거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인 프로젝트 조직과 이미 입증된 관리 시스템은 고객 프로젝트의 효율적인 진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무엇보다 법규의 준수는 위험 등급(risk class) IIb+III의 의료 기술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가장 우선시 되는 사항이며 생산 과정 및 생산 시스템과 검사 시스템은 제품의 분류에 상관없이 항상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유럽 지침 2003/94/EC)을 준수합니다.

맥슨 메디컬은 개별부품에 대한 여러 단계의 품질검사에 적합한 공급자를 선택하는 것부터 완제품까지 아주 까다롭고 어려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맥슨 메디컬은 개별 부품에서 최종 생산품까지 적합한 공급업체의 선택과 함께 여러 단계의 품질 관리에 대한 고객의 높은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의료 기술 분야의 생산 과정은 아주 까다로운 문서화 요건들을 갖습니다. 프로젝트 아이디어부터 대량 생산에 이르기까지, 공정 능력에 대한 입증 비롯하여 모든 절차에 대한 기술을 포함한 종합적이고 상세한 문서화가 요구됩니다. 맥슨 메디컬은 이러한 모든 부분에 대한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이는 전체 생산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인 요소이며, 맥슨 메디컬이 체내 삽입형 임플란트를 위해 생산하는 마이크로 드라이브의 높은 품질을 보장하는 이유입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