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맥슨과 함께 웃어요.

DSLR 카메라는 전문가의 사진이든 취미 사진가의 사진이든 반하게 할 만큼 선명한 사진을 제공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사진을 찍는 사람의 능력뿐만 아니라 카메라 내부의 기술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맥슨 드라이브 시스템이 빛처럼 빠른 이미지의 생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제조사인 라이카 (Leica)가 Leica S 시스템으로 디지털 사진을 위한 성능 특성의 유일무이한 결합체를 제공합니다. 이 Leica S 시스템은 소형 카메라의 간편한 휴대성, 속도 및 유연성으로 중형 카메라들의 화질을 결합했습니다. Leica S 시스템에 사용된 렌즈는 자동 초점의 완전한 제어를 위한 고유의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렌즈는 플래시를 사용할 때 최대의 유연성을 보장하기 위해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는 카메라에 내장된 포컬 플레인 셔터 (Focal plane shutter)외의 일반적인 설계 원리 중 하나입니다.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는 보통 렌즈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광축 주위에 동심원 모형으로 배열된 셔터막으로 구성되어 있고, 셔터막은 카메라의 셔터를 누르면 동시에 축에서 재빨리 튀어 들어가 빛이 센서에 들어올 수 있도록 합니다.

일안 반사식 카메라는 모든 설정이 이미 최대 구경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셔터를 누르면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가 먼저 닫힙니다. 그러면 반사경이 위로 열리고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가 노출 시간을 위해 다시 열린 후 닫힙니다. 마지막으로 반사경이 광경로로 다시 들어가고 셔터가 다시 올라옵니다.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는 비록 전형적인 기계식 스프링을 위치 에너지의 효율적인 저장고로 사용하지만 최첨단 기술의 제품입니다. 이런 인장 스프링의 원리가 크기의 초소형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장력을 위한 소형 모터

스프링은 고객의 주문으로 특별히 제조된 고정밀의 오버러닝 클러치를 갖춘 맥슨의 모터로 압축되어 셔터를 누를 때 셔터의 날이 열릴 수 있도록 저장된 에너지가 전달됩니다. 또한 특별히 설계된 구조로 인해 셔터의 날이 열리고 닫힐 때 다시 튀어나오지 않습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래칫 기구가 전자기로 작동되는 두 개의 플런저를 통해 셔터 사이클을 제어합니다.

맥슨의 기어 모터가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의 에너지 저장고 역할을 하는 세 개의 스프링의 장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맥슨 A-max 12 모터가 기본 모터로 탑재됩니다. 사용된 감속기는 제한 공간에 맞추기 위해 완전히 새로 개발되었습니다. 라이카(Leica)렌즈의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를 위한 모터 기어 유닛의 개발은 100,000회 이상의 긴 수명을 위해 센트럴 셔터 (Central shutter)의 크라운 기어를 이용해 셔터에 직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소형의 폐쇄 및 밀봉형 특수 버전의 개발에 대한 특별한 도전이었습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