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맥슨과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취미생활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봄과 여름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골프장에서 연습을 하거나 골프 게임을 즐기기도 합니다. 이때 없어서는 안될 골프 캐디가 바로 골프를 한층 더 수월하게 해주는 특별한 전동식 버전의 골프 트롤리입니다.

큰 규모의 골프장은 홀 사이의 거리가 꽤 멀기도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골프장은 216 개의 홀이 있는 “미션 힐스” (Mission Hills)로 홍콩과 가까운 중국의 심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욱 큰 규모의 골프장으로는 호주의 오지 널라버 사막의 매우 특이한 골프장이 있습니다. 이곳의 첫 번째와 18번 홀 사이의 거리는 1,365 km이고 각 페어웨이는 평균적으로 80km에 달합니다. 이런 기록적인 거리로 널라버 링크스가 전 세계에서 가장 긴 골프 코스로 꼽히고 있으며 스위스의 크랑 몬타나와 같은 역사적인 골프장에서도 전동식 트롤리로 골프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페어웨이에 도착하기 위해 몇 킬로미터의 긴 거리를 무거운 골프백과 힘들게 이동할 필요없이 전동식 골프 트롤리로 쉽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전동식 트롤리는 독일의 림부르크 안 데어 란에 위치한 유텍(Jutec) 사가 개발하고 생산하였습니다. 유텍은 1980 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제조업 및 수공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파이프 밴딩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1980년대 말부터 회사 설립자이자 열렬한 골퍼인 베르너 융만은 파이프 밴딩 기술을 이용해 3 스포크 휠이 장착된 작고 세련된 조립식 골프 트롤리를 만들었습니다. 그에 이어 스테인리스 스틸로 된 첫 번째 전동식 트롤리는 모터가 보이지 않게 내장된 최초의 JuCad 디자인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2003 년에 전동식 트롤리 분야에서 최초로 재충전이 가능한 리튬 전지 기술을 적용한 선구적인 회사로 전 세계의 전동식 트롤리 시장에 많은 변화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2008 년부터 이 회사는 현대식 고장력 탄소 복합재로 된 JuCad 디자인의 트롤리를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좋은 예로 “Carbon Drive” 트롤리를 들 수 있는데 이 트롤리는 프레임이 완전히 탄소 복합재로 구성되어있는 무게5.5 kg의 경량 트롤리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델은 골프백의 중량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골프 게임을 마친 후 간편한 이동을 위한 트롤리의 분해가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가벼운 전동식 트롤리에 탄소 복합재뿐 아니라 금속 자체가 매우 가볍고 고품질인 티탄도 사용합니다. 티탄으로 제조한 “JuCad Drive SL Travel eX2” 는 2 휠 버전으로 중량이 5 kg 미만이며 이는 무엇보다도 작은 크기의 모터 사용으로 인해 실현 가능하였습니다. 전동식 트롤리는 모터가 장착되지 않은 일반 트롤리와 같이 슬림하며 맞춤 개발된 고출력 모터의 사용으로 어떤 코스에서도 만족할 만큼의 높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모든 JuCad 전동식 트롤리 모델은 프리 휠, 자동 전진 기능 (10-20-30 m 거리)및 전자식 모터 브레이크 (속도 제어)를 갖추고 있으며 모터의 전원은 고성능 리튬 배터리로 공급됩니다.

무소음의 강력한 모터
JuCad 는 이미 전동식 트롤리 개발 단계부터 맥슨을 적용하였습니다. 강력한 트랙션 드라이브가 산악지대의 골프 코스에서도 그 성능을 증명해 보입니다. 모터의 매우 조용하고 정밀한 구동 외에도 높은 출력 밀도와 고효율성 또한 전동식 트롤리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며 바로 맥슨 DC 모터가 이러한 모든 필요 조건들을 만족시킵니다. 전동 트롤리에 사용된 맥슨 DC 모터인 RE35의 효율은 약 90 %에 달하고 코어리스 권선 방식을 사용하였으며 고성능 영구 자석 사용으로 코깅토크가 없는 작동을 보장합니다. JuCad 전동식 트롤리의 축에 2개의 맥슨 모터가 탑재되었으며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트롤리가 동작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드라이브가 최대한으로 소음없이 구동할 수 있도록 모터 축이 고객 맞춤형으로 특별 설계되었습니다.

전동식 트롤리는 많은 골퍼들이 좋은 게임을 위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게 해주는 뛰어난 도우미입니다. 뿐만 아니라 골퍼가 원격 조정장치로 JuCad 골프 트롤리를 제어하면 게임 진행이 더욱 수월해지며 온전히 샷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