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0.1초의 순간를 위한 맥슨

철인 3종 경기와 타임 트라이얼 경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술적 혁신을 보여주는 전자식 구동계는 결승선을 앞두고 초를 다투는 경기에서 매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이탈리아의 자전거 부품 제조사인 캄파놀로 (Campagnolo)는 수 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전자식 구동계 EPS (Electronic Power Shift)를 개발했습니다. 이곳에 사용된 맥슨 모터가 10분의 1초 내에 변속 과정을 책임집니다.

투르 드 프랑스 (Tour de France)와 지로 디탈리아 (Giro d'Italia) 와 함께 세계 3대 사이클 경주 (Grand Tours) 중 하나인 “벨타 아 에스파냐 (Vuelta a España)”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스테이지 레이스로 3주 간 3,282 km를 달립니다. 우승자 알베르토 콘타도르 와 그에 이어 결승선을 통과한 모비스타 팀의 알레한드로 발베르데 선수가 이 대회의 주인공으로, 두 선수의 성공에는 캄파놀로 (Campagnolo)의 전자식 구동계가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2011년 11월, 캄파놀로 (Campagnolo)사는 전자식 구동계 EPS(Electronic Power Shift)를 출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충전지, 전자장치, 변속 레버, 케이블 및 구동 장치로 구성됩니다. 맥슨 모터는 전, 후방의 변속기에 사용되었습니다. 자전거 변속기는 최신 프레임에 맞도록 완전히 재설계되었으며 모터 또한 개조되었습니다. 최소 공차로 최대의 정밀함을 얻기 위해 후방 변속기의 소형화와 전자식 교정의 미세조정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전자식 변속 시스템으로 매우 높은 변속 정확도와 빠른 반응 및 필요 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로써 변속 과정이 더욱 빨라졌으며 기계적 시스템에서보다 더욱 정확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단 한번의 변속 레버 클릭으로 체인 기어가 전환되며 이는 전자식 변속기로 단 1.5초만에 11단 변속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정확한 변속을 위한 고정밀 맥슨 모터

모터는 변속기의 핵심으로 경주용 사이클의 전, 후방 변속기를 움직입니다. 사용된 맥슨 DC 모터의 조건은 소형의 크기로 최대 출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강력해야 합니다. 전자식 변속기에는 특수 제작된 RE 모터와 기어가 사용되었으며 후방 변속기에는 1스테이지의 기어가 결합된 모터가 사용되었습니다. 캄파놀로 (Campagnolo) 사의 생산 & 마케팅 책임자인 마르코 캄파냐 (Marco Campagna)는 “맥슨의 기술은 경주 시의 극한 환경 조건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형 RE 모터의 탁월한 성능과 결합한 이 전자식 변속기는 현재 시중에서 유일무이한 제품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캄파놀로 (Campagnolo) 사는 전자식 구동계인 슈퍼 레코드와 레코드를 출시한 후 9개월만에 동일한 기능으로 알루미늄을 사용한 전동식 EPS 아테나 구동계를 선보였습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