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맥슨의 드라이브가 장착된 카메라 짐벌, 창공을 날다.

상공에서 찍은 사진은 지상에서는 잘 알아볼 수 없는 것들을 담아내어 다양한 분야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임무를 위해 맥슨의 드라이브가 카메라 짐벌에 사용되었습니다.

하늘에서 카메라 짐벌을 통해 광산을 탐사할 뿐 아니라 석유 및 가스 분야에서는 굴착선을 모니터링 하고, 에너지 분야에서는 고압선을 점검합니다. 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에는 한 가지 중요한 요건이 따릅니다. 극한 환경과 조건에서도 카메라는 바람과 난류 및 무인헬기의 진공으로부터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흔들림 없는 영상을 위한 고정밀 카메라 짐벌의 임무입니다. 이러한 짐벌 장치는 흔들림 없는 고품질의 항공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환경을 제공합니다.

뉴질랜드의 웰링턴 (Wellington) 에 위치한 포토 하이어 (Photo Higher) 사는 수직 상승 무인 회전익 항공기용 고정밀 카메라 짐벌의 설계, 개발 및 제조 전문 업체입니다. 포토 하이어 사의 짐벌은 가벼운 무게와 쉬운 사용법 및 높은 안정도를 자랑합니다. 장비의 핵심은 안정된 플랫폼을 위한 드라이브 유닛으로, 여기에 브러시리스 DC 모터가 사용되었습니다. 개발 초기에는 분당 회전수 40rpm, 출력 토크 2Nm 의 백래시가 없는 서모 모터와 기어의 결합형이었습니다. 하지만 모터와 기어의 총 중량 100g, 총 길이 50mm 를 초과해서는 안되는 조건이 있었습니다.

장거리 탐사 비행을 위한 에너지 효율
무인기는 대개 에너지 소비량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출력 밀도와 고효율을 제공하는 맥슨의 브러시리스 DC 모터는 에너지 소비량이 다른 모터에 비해 현저히 낮아 무인기가 더욱 오랫동안 상공을 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앵귤러 기어를 포함한 여러 드라이브 유닛을 사용했지만 어려움에 봉착했던 수많은 시도 후, 마침내 짐벌을 직접 구동하는 맥슨 브러시리스 DC 모터 EC 32 플랫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고객의 요건에 맞게 개조된 컴팩트한 플랫 디자인의 이 드라이브 시스템은 속도와 토크에 대한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하지만 카메라 짐벌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건은 드라이브의 백래시 없는 출력이었습니다. 사용된 카메라의 브랜드와 모델에 상관없이 사용자는 항상 짐벌을 조절하고 전체 시스템의 무게 중심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잘 균형 잡힌 시스템은 DC 모터의 낮은 에너지 소비와 함께 빠른 가속 및 신속한 반응을 보장합니다.

포토 하이어사는 다양한 카메라 짐벌을 위한 브러시리스 DC모터 외에도 맥슨의 DC모터용 서보제어기를 사용하였습니다. PCB의 형태, 제어 파라미터, 증폭 및 커넥터 등과 같은 일부 특성은 애플리케이션의 특수 요건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포토 하이어사의 AV 및 Halo 시리즈의 카메라 짐벌은 까다로운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필름 녹화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무인기와 결합하여 단시간 내에 고해상도의 항공사진 및 지리정보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짐벌은 무인기에는 물론 헬리콥터, 비행선, 크레인 또는 보트에도 매우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