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ON 50/5

간단한 시운전 - 우수한 제어 특성 - 고성능.

간편한 startup 세팅 맥슨모터의 서보제어기 시리즈의 신제품인 ESCON 50/5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더욱 향상된 성능과 사용자의 편의로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고성능의 4-Q PWM 서보 제어기는 영구자석이 내장된 최대 250W급 DC 모터 및 홀센서 BLDC 모터의 효율적인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ESCON 시리즈로 높은 유용성과 탁월한 성능, 최대 출력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성능과 사용자의 편리함, 다양한 기능 및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ESCON 50/5은 탁월한 제어 특성 및 최상의 모터 전류와 토크 제어를 위한 광대역폭의 고속 디지털 전류제어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움직이 없는 동시에 극도로 다이내믹한 속도는 속도 범위 0rpm에서 150,000rpm까지 허용합니다. 이 기술의 명작은 자유로운 설정이 가능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입력 및 출력을 가능하게 하고 다양한 동작방식 (속도 제어, 속도 조절, 전류 제어)으로 작동됩니다. maxon 모터에 완벽하게 맞는 이 ESCON 50/5는 고도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역동적 드라이브 솔류션을 허용합니다.

이 소형 서보제어기는 아날로그 설정치로 제어됩니다. 이는 아날로그 전압, 외부 또는 내부 포텐셔미터, 정치로 혹은 가변적인 사용율이 있는 PWM 신호를 통해 조정됩니다. 이 외의 다른 흥미로운 기능성으로는 전력 증폭의 회전방향에 따른 허용 (Enable) 또는 해제 (Disable) 혹은 정의된 스피드 램프에 의한 가속 및 제동입니다. 속도는 디지털 증분형 엔코더 (2 채널 라인 드라이버 장착/비장착), DC 태코미터 또는 홀 센서로 조정됩니다.

간단한 시운전
최고의 성능을 위한 다수의 연습이 문제되어선 안됩니다. 그래서 이 서보제어기는 드라이브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이 필요 없는 아주 간단한 시운전 및 편리한 사용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USB 포트로 PC와 연결되는 이 서보제어기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ESCON Studio»를 통해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파라미터화 됩니다. 다수의 기능 및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마법사가 작동이 시작될 때 제어기 조정을 위해 선별된 자동 절차로 돕고, 입력 및 출력 설정 시, 모니터링, 데이터 기록 및 진단 시 도움을 줍니다.

하드웨어 측면에서 ESCON 50/5는 "모든 것을 다 갖춘 종합 세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작동을 위한 추가적인 외부 필터나 또는 모터 초크가 불필요합니다.

최고의 보호장치
ESCON 50/5는 과전류 및 과열, 부족 전압 및 과전압, 그리고 모터 케이블의 과도 전압 및 합선에 대한 보호 회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보호된 디지털 입력 및 출력 장치 그리고 모터와 하중 보호를 위해 설정 가능한 한류기가 있습니다. 모터 전류 및 모터 축의 실제 속도는 아날로그 출력 전압으로 감시됩니다.

유연성과 효율성 그 자체
넓은 입력 전압의 범위 및 작동온도는 거의 모든 드라이브 어플리케이션에서 유연성 있는 작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 자동화기술, 소형장치 및 장비조립, 또는 메카트로닉스. 이동식, 고효율적 그리고 고객의 최적화 사용을 위해서는 저렴한 95% 고효율성의 ESCON 50/5가 바로 최고의 선택입니다. maxon motor 서보제어기 라인의 새 모델 ESCO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escon.maxonmotor.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