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MILE 엔코더.

맥슨 모터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인덕티브 엔코더를 출시했습니다.

소형의 견고하고 정밀한 맥슨모터의 인덕티브 마이크로 엔코더는 매우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EMC, 먼지와 기름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으며, 직경 6mm 남짓의 작은 크기 안에 통합정류신호뿐 아니라 프로그램형 인덱스 펄스가 장착됩니다.

인덕티브 엔코더는 보통 사용된 재료에 의해 하나 또는 여러 코일의 인덕턴스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면, 측정 재료에 해당되는 반원형 철심이 코일에 근접할 때 인덕턴스는 변합니다. 단순한 인덕티브 엔코더는 연철 / 페라이트의 온도에 의존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외부 자기장이 사용된 재료의 투과율을 포화점 아래까지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고정밀 인덕티브 엔코더가 무철심입니다. 이 차이는 맴돌이 전류의 발생입니다. 이런 엔코더가 이미 큰 모터에는 잘 알려진 것이지만, 작은 모터의 경우에는 이제까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maxon motor는 인덕티브 엔코더의 축소화를 위한 개발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그 결과로 MILE, 맴돌이 전류 발생이라는 차이를 갖은 인덕티브 엔코더를 개발했습니다. maxon’s Inductive Little Encoder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인덕티브 로터리 엔코더입니다.

새 MILE 엔코더는 최대 120,000rpm 에서 64펄스를 전달하고 채널 3개, 라인 드라이버, 내장된 정류 신호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사용 분야는 의료기술, 로보틱스 또는 거친 환경에서의 산업용 어플리케이션. MILE은 브러시리스 직류모터 EC 6와 결합되고 결합 시 약 1mm 정도의 길이가 확장됩니다. 큰 모터와의 결합도 가능합니다.

EC 6 Motor와 MILE 엔코더의 결합형 데이터시트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maxonmotor.ch/downloads/EC6_MILE_d.pdf.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