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모터 그룹 네트워크 강화

맥슨 모터 인도에 지사 설립

맥슨 모터 그룹은 최대 500W 고정밀 드라이브 및 시스템 시장을 위해 해외 네트워크를 확장했습니다: 2010년 8월 1일 maxon precision motor India Pvt. Ltd.가 방갈로르 (Bangalore)에 설립되었습니다.

"저희 사업분야는 시장과 고객의 가까이에서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고 maxon motor ag 판매 및 마케팅부 총괄이사 오이겐 엘미거 (Eugen Elmiger)씨는 설명합니다. "저희 드라이브 시스템의 대부분이 고객의 특별한 요구사항에 맞게 개발됩니다. 인도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저희는 사업 파트너를 더 개인적으로 유연성 있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오이겐 엘미거 (Eugen Elmiger)씨는 덧붙입니다. 개선된 서비스 외에도 인도 맥슨 모터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합니다.

맥슨 모터는 새로 설립된 지사와 함께 친숙한 영역에 들어갑니다. 2000년부터 자사는 판매대리점을 통해 인도시장에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모든 맥슨 모터프로그램은 지사인 maxon precision motor India Pvt. Ltd.를 통해서만 판매됩니다. 지사는 인도 남부의 방갈로르 (Bangalore)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갈로르 (Bangalore)는 항공우주산업, 의료기술 및 IT 분야의 중요한 중심지입니다.

maxon motor 인도 지사의 대표는 아툴 바르드와지 (Atul Bhardwaj)씨입니다. 그는 드라이브 기술 분야에서 16년 이상의 경험이 있고 시스템 솔류션 및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에 관한 요건들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maxon motor는 출력 500W 고객 맞춤형 정밀 드라이브의 개발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합니다. 제품 프로그램에는 브러시리스 및 브러시 DC 모터, 유성감속기, 평기어, 특수기어, 서보 증폭기 그리고 위치제어기가 포함됩니다. 세계적으로 maxon motor는 13개의 지사와 전 대륙 걸쳐 20개 이상의 판매대리점이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