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Dual Loop 위치 및 속도제어기

최첨단 기술의 고성능 위치제어기

EPOS (Easy to use Positioning System; 조작이 간단한 위치 제어시스템)이 더욱 확장되었습니다. EPOS2 70/10은 엔코더형 브러시 DC 모터 또는 최대 성능 700W 홀 센서 및 엔코더형 브러시리스 EC 모터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EPOS2 70/10는 maxon motor의 다른 EPOS 제품과 같이 특별히 CANopen 네트워크로 명령 및 제어가 가능하게 개발되었습니다. 다른 통신 인터페이스로 USB 및 RS232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치, 속도 및 전류 모드 (Velocity and Current Mode)와 같은 다수의 동작방식은 자동화기술, 메카트로닉스의 드라이브 시스템에 유연성 있는 사용을 가능케 합니다. 모터 축의 단계적 조정 동작을 위한 «Step/Direction Mode» 또는 전자기어로서의 드라이브 사용을 위한 «Master Encoder Mode» 등의 기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설정치 전압에 대한 명령은 기존의 서보 증폭기 사용을 대신합니다.

EPOS2 70/10는 탁월한 모션 컨트롤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 제어기는 예로, Dual Loop 위치 및 속도제어기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하중이 추가 센서로 인해 아주 정밀하게 그리고 직접적으로 제어됩니다. 이로써 기계적인 영향 및 탄성이 보정됩니다. «Interpolated Position Mode» (PVT)로 이 위치제어기는 지원 포인트 설정으로 지정된 경로를 동시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합니다. 게다가 아주 다이내믹하고 높은 정밀도로. 가동이 시작되는 동안 확장된 «Regulation Tuning»은 전류 및 속도 또는 위치 조정의 효율적인 설정을 허용합니다. 이런 영리한 솔류션은 조작이 간단해 그만큼 위치제어기의 사용가치를 더 높입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EPOS Studio»로의 통합은 합리적인 파라미터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명령은 EPOS2 P, SPS, Soft SPS 와 같은 CAN Master로 제어되고, PC이용 시에는 USB 또는 RS232를 통해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표준화된 CANopen 인터페이스를 통해 여러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USB-CAN 또는 RS232-CAN와 같은 추가로 내장된 게이트웨이 기능은 CAN 네트워크로의 접근을 더 간단하게 합니다.

세부적인 기술문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EPOS Studio», CAN-Master 유닛을 위한 라이브러리 및 프로그램 전형이 있는 Windows©-DLLs은 maxon e-Shop (http://shop.maxonmotor.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