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강력한 콕스 드라이브 KD 32.

저소음의 플래너터리 기어.

맥슨 모터의 신제품인 콕스 드라이브 KD 32는 저소음을 특징으로하며 소음 및 토크 레벨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직경 Ø 32 mm와 최대 토크 6.5 Nm로 높은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며 소음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드라이브 입니다.

Koaxdrive KD 32는 기존의 두 기어기술의 결합에서 나온 결과입니다: 이는 바로 웜과 유성감속기의 결합입니다. 특별히 주목되는 것은 첫 번째 기어 단계입니다. 여기서 가장 큰 주변 속도가 생기므로 소음이 발생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설계로 인해 소음을 현저히 줄이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웜이 모터 피니언을 대신합니다. 웜은 세 오프셋 유성치차를 구동합니다. 그리고 바로 된 기어의 톱니와 서로 맛물립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유성치차가 소음을 줄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모든 추가적인 단계는 아주 "일반적인" 직각으로 된 유성감속기와 같이 설계되었습니다. 독특한 토크 전환이 고하중에서도 무소음 작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외경이 단지 32mm, 입력 및 출력 축의 동축 배열로 이 Koaxdrive는 작은 공간에서의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같은 감속비에 다양한 효율 레벨은 어플리케이션 범위를 더 넓힙니다: 11:1 에서 1091:1의 범위에는 많은 감속비가 기본적으로 가능합니다. 한 단계에서의 높은 감속비도 maxon motor의 제공범위 내에 있습니다. 새로운 혁신적인 커플링 부품이 모터 측에 조립되어서 모터 축은 축방향 하중을 받지 않습니다. 모터 축의 직경에 최대의 유연성을 적용해서 축의 직경이 더 이상 중요한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 입력 속도는 8,000rpm입니다.

maxon 모듈러 시스템에서 Koaxdrive KD 32를 다양한 maxon 모터와 조립하실 수있습니다. 무소음 결합형은 수공구 및 장치 그리고 환자와 근접해 있는 의료장비를 위한 사용에 아주 이상적입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