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고 혁명적인 속도제어기

홀 센서 장착 브러시리스 DC 모터를 위한 소형 OEM 모듈

맥슨 모터의 DEC 모듈 50/5는 속도제어기가 장착된 디지털 제어기로 최대 250W급의 브러시리스 DC 모터의 제어를 위해 사용됩니다.

고성능의 플러그-인 모듈은 아주 작은 노력으로 매끄럽게 복합 어플리케이션에 통합됩니다. 뚜렷한 장점: 고객은 이로써 자신의 장치 및 기계 개발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모터 제어에 관련해서는 증폭기 모듈에 들어 있는 maxon motor의 드라이브 노하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OEM 측의 회로판으로의 통합을 위한 구체적인 머더보드 설계가이드 (Motherboard Design Guide)와 시운전을 위한 포괄적인 Evaluation Board가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모듈은 최대 50VDC 작동전압으로 실행됩니다. 연속 작동에서 출력 전류 5A로 고효율성의 유연성 있고 다양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증폭기는 이네이블링, 속도 범위, 속도 감시장치, 회전방향 프리세팅, 한류기, 작동상태를 포함한 모든 기존의 입출력 장치 및 종합적인 보호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과전류, 부족 및 과전압, 열과부하 및 합선 시 제어기를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함입니다.

거듭되는 축소화의 결과는 바로 12 cm2 (3 x 4cm)에 250W 연속 출력의 고출력 밀도를 지닌 all-in-one 증폭기입니다. 포괄적인 보호기능,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의 간단한 통합 및 매력적인 가격으로 이 DEC Module 50/5는 어떤 드라이브 도전에도 이상적입니다.

자세한 사용설명서는 (Motherboard Design Guide 포함) 인터넷 (www.maxonmotor.com) 또는 eShop (shop.maxonmotor.com)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