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모터는 미래를 준비합니다.

≪Future Readiness Award 2009≫를 수상한 작셀른(Sachseln)의 맥슨모터.

제 5회 유럽 미래학자 컨퍼런스 루체른 (European Futurists Conference Lucerne)에서 처음으로 «Future Readiness Award»를 수여합니다. 경제공황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인 안목의 회사 정책으로 안정적인,마이크로드라이브 제조업체 맥슨 모터가 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시장의 현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미래를 내다보며 체계적으로 경영하는 것입니다. 미래의 동향을 먼저 아는 사람이 경쟁우위를 갖고 있습니다.» 라고 경제부 산하의 대외경제협력처 (State Secretariat for Economic Affairs, SECO)의 크리스티안 베버 (Christian Weber)씨는 말합니다. SECO는 유럽 미래학자 컨퍼런스 루체른 (European Futurists Conference Lucerne)과 협력해서 스위스 중소기업 (SMEs,small and medium enterprise)의 미래 대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Future Readiness Index 2009» 연구 결과: 스위스 SMEs는 미래에 대한 준비가 어렵습니다. 대부부의 회사가 경영전략을 2년에서 6년까지는 세웠습니다. 하지만 동향과 개발에 관한한 대부분의 회사는 그들이 정의한 경영전략을 넘어서 생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동향을 파악하고 개발을 깊이 생각하지 않고 전략을 세운다는 것을 뜻합니다.»라고 연구책임자이자 유럽 미래학자 컨퍼런스 (European Futurists Conference)의 대표인 조지 티 루스 (Georges T. Roos)씨가 비평했습니다. 이 유럽 미래학자 컨퍼런스 루체른 (European Futurists Conference Lucerne)은 회의의 정보에 의하면 유럽에서 가장 큰 미래학자 회의라고 합니다.

미래 시장의 도전에 특별히 잘 대비된 회사가 «Future Readiness Award 2009»수상의 영광을 안습니다. 수집된 자료 분석에 의하면 maxon motor는 스위스에서 근본적 미래 요건의 범주에서 가장 잘 미래를 대비한 회사 중 한 회사입니다. «maxon motor는 미래에 대한 통찰력이 있습니다. 그들의 동향 분석에서, 그들은 개발을 가장 염두에 두지만 또한 더 넓은 사업환경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maxon은 미래에 대한 예측, 전문적 조사, 조기 인식 및 시뮬레이션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미래를 주시하고 설계합니다. 여기서 얻어진 정보는 즉시 전략 및 마케팅에 추가됩니다.» 라고 조지 티 루스 (Georges T. Roos)씨는 maxon motor에 대해 말합니다.

다른 범주에서의 수상자는: Vosch Electronic, Pixy and Axpo Vertrieb AG. «이 회사들은 특별하고 뛰어난 미래준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고 조지 티 루스 (Georges T. Roos)씨는 설명합니다. 그는 SECO의 중소기업 (SMEs.ssmall and medium enterprise) 정책부 대표 크리스티안 베버 (Christian Weber)씨와 공동으로 상을 수여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