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기술을 위한 수식 매뉴얼 발간

맥슨모터 는 드라이브 선택을 위한 효율적인 도움을 드립니다.

삽화를 포함해 쉽고 자세하게 다루어진 본 책자는 모든 드라이브 시스템의 산출을 위한 공식, 정의 및 설명을 담고 있으며 순서도를 통해 필요한 드라이브 선택을 돕습니다.

공식 편람에는 중요한 공식이 드라이브 시스템의 모든 컴포넌트과 함께 열거되어 있습니다. 이 플로차트의 도움으로 신속한 드라이브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수의 도해와 각 페이지의 기호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공식의 이해를 용이하게 합니다.

이는 maxon 카탈로그와 기술서적 «고정밀 마이크로 드라이브 선택»에서의 가장 중요한 공식을 모아 maxon academy 출판사에서 발행한 책입니다. maxon academy의 책임자이고 이 책의 저자인 우르스 카파더 박사(Dr. Urs Kafader)가 maxon academy의 기술강사인 얀 브라운 (Jan Braun)씨와 함께 공동으로 공식 편람을 집필했습니다. «고정밀 마이크로 드라이브 선택»에는 저성능 (500W 이하) maxon 직류 드라이브에 대한 50년의 성공스토리에서 모은 총체적 지식이 자세히 서술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공식 편람은 엔지니어, 강사 및 학생들에게 있어 위에 언급된 책의 완벽한 보충서가 될 것입니다.

공식 편람은 A5 크기에 58페이지이고 독일어 및 영어 버전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