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겐 엘미거 (Eugen Elmiger) 경영진의 새 대변인으로 선임

1991년부터 맥슨과 함께한 오이겐 엘미거(Eugen Elmiger)

오이겐 엘미거(Eugen Elmiger)는 maxon motor ag 경영진의 신임 대변인으로 임명되었습니다. 2010년 1월 1일자로 아르민 레더러(Armin Lederer)의 뒤를 잇게 되었습니다.

수년간 CEO였던 유르겐 마이어 (Jürgen Mayer)씨로부터 이사희의 경영권을 인계받은 후 maxon motor는 대변인을 둔 공동 경영진 구성을 결정했습니다. 정규적으로 대변인이 교체되는 이 직무순환 원칙은 현대적 회사 경영을 위한 maxon motor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킵니다라고 이사회 회장 유르겐 마이어 (Jürgen Mayer)씨는 말합니다.

오이겐 엘미거 (Eugen Elmiger)씨는 1991년부터 작셀른 (Sachseln)의 드라이브 전문업체에서 근무했습니다. 전기엔지니어였던 그는 스위스 판매부에서 시작해 나중에는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했습니다. 1990년대 말에 오이겐 엘미거 (Eugen Elmiger)씨는 아시아의 판매망 구축 및 확장에 확실한 기여를 했습니다. 2006년부터 그는 경영진에서 판매 및 마케팅 부분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경영진의 구성원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경영진: 오이겐 엘미거 (Eugen Elmiger), 대변인 및 판매 및 마케팅부 총괄; 아르민 레더러 (Armin Lederer), 오퍼레이션즈 책임자; 울리히 클래센 박사 (Dr. Ulrich Claessen), 개발부 책임자; 카를 발터 브라운 박사 (Dr. Karl Walter Braun), 통제.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