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OS3 70/10 EtherCAT로 고속 동기화

이 디지털 위치제어기 EPOS3 70/10 EtherCAT은 동기화된 다중 시스템에서의 실시간 위치 제어에 대한 고도의 요건을 충족시켰습니다. 아주 작은 구조의 EPOS3는 11-70VDC 까지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에 연속 전류 10A, 가속 및 감속 시에도 25A를 전달합니다. 700W DC 및 EC 모터를 위해 설계되었고 증분형 엔코더 장착 모터의 동기 동작을 가능케 합니다.

EPOS3 70/10 EtherCAT은 슬레이브로 Ether-CAT 프로토콜로 실시간 이더넷 네트워크에 그리고 인도된 디바이스 설명파일, 장치 특정적 구성가이드의 도움으로 Beckhoff-TwinCAT 환경에 아주 간단히 통합됩니다. 다수의 동작방식이 로보틱스, 자동화기술 및 메카트로닉스의 다양한 드라이브 시스템에서의 효율적이고 유연성 있는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위치제어기는 엔코더의 넓은 대역폭을 지원합니다.

EtherCAT의 전형적인 방식 «Cyclic Synchronous Position (CSP)», «Cyclic Synchronous Velocity (CSV)» 및 «Cyclic Synchronous Torque (CST)»에서 EtherCAT-Master는 경로 포인트를 계산하고 표적 파라미터를 주기적으로 EtherCAT-네트워크를 통해 EPOS3로 동기식 전송을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위치, 속도 및 토크/전류에 일치하는 제어 루우프가 EPOS3에서 실행되고 여기서 다시 센서로 측정된 실제값이 (위치, 속도, 전류) EtherCAT-Master로 전송됩니다.

드라이브의 실제 제어를 위해 이 EPOS3 70/10 EtherCAT는 모션 컨트롤 기능을 최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Profile Position Mode (PPM)»에는 계산된 경로기 아주 다이내믹하고 정확하게 이행됩니다. «Profile Velocity Mode (PVM)»에 설정된 표적 속도로 속도를 제어하고, «Homing»에 정의된 기계적 위치에 대한 다양한 시행 방법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입력 및 출력장치가 있어 EtherCAT 네트워크에 추가 I/O 모듈이 필요 없습니다. 이 디지털 입출력 장치는 (11/5) 참조 또는 리밋 스위치, 캡처 또는 트리거로 설정이 가능하고 정의되는 ON/OFF 스위칭 지연으로 억속 제동의 작동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날로그 입출력 장치도 (2/1) 가능합니다. 서보모터에 완벽하게 맞도록 설계된 이 EPOS3 70/10 EtherCAT는 또한 EMC에 따른 작동을 위한 모터 초크가 장착된 모터필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조립식 케이블 및 완벽하게 맞는 부품은 설치와 시운전을 용이하게 합니다.

이 제어기는 모터 케이블의 과전류, 과열, 부족 및 과전압, 과도 전압 및 합선에 대한 종합적인 보호회로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호된 디지털 입출력 및 모터와 하중의 보호를 위해 설정 가능한 한류기가 있습니다.

«EPOS Studio»는 많은 영리한 기능과 이해하기 쉽게 구성된 마법사로 합리적인 파라미터화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의 역할을 합니다. 펌웨어 다운로드, 자동 제어기 작동, I/O 구성, Test& Data Recording과 같은 임무는 아주 쉽게 해결합니다. 시운전 및 진단을 위한 이더넷 인터페이스 대신 USB 2.0 포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세부적인 기술문서 (영어), 펌웨어 사양 및 어플리케이션 전형,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EPOS Studio»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