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Q EC 제어기 DEC 모듈 24/2.

홀 센서 장착 브러시리스 DC 모터를 위한 소형 속도제어기.

DEC 모듈 24/2 (DEC: Digital EC Controller)는 최대 48W급의 홀 센서 장착 브러시리스 DC 모터의 제어를 위한 디지털 1-Q 제어기 입니다.

이 낮은 가격대에 축소형 고성능의 플러그-인 모듈은 아주 작은 노력으로 매끄럽게 복합 어플리케이션에 통합됩니다. 이로써 고객은 자신의 장치를 개발하는데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터-제어기의 문제에 대해서는 증폭기 모듈에 들어있는 maxon motor의 드라이브 노하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OEM 측의 회로판으로의 통합을 위한 구체적인 머더보드 설계 가이드 (Motherboard Design Guide)와 시운전을 위한 포괄적인 Evaluation Board가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8…24 VDC (5 VDC 선택 가능)의 이 넓은 공급전압 범위는 2A 연속 출력 전류 시 유연성 있고 고효율성의 다중 작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증폭기는 다수의 입력 및 출력 (이네이블링, 속도 범위, 회전방향 프리세팅, 한계전류, 작동상태)을 제공하고, 포괄적인 보호기능 (과전류, 부족 전압 및 과전압, 열과부하, 차단, 합선)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터는 최고 속도 80,000rpm (1극쌍)까지 가능합니다. 연결장치 및 OEM 측의 머더보드 (Motherboard)로의 통합을 위해서 두 개의 핀 헤어가 2.54mm 패턴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초소형, 고성능, 매력적인 가격대, 포괄적인 보호기능, 간단한 통합방식.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우표 크기와 비슷한 5cm2보다 적은 면적만을 요합니다.

자세한 사용설명서는 (Motherboard Design Guide 포함) 인터넷 (www.maxonmotor.com) 또는 eShop (shop.maxonmotor.com)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