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ON 모듈 24/2 서보제어기

초소형 외관의 최고성능 서보제어기

맥슨 모터가 우표 크기의 초소형 OEM 플러그 인 모듈을 출시해 성공적인 ESCON 서보제어기 제품군을 더욱 확장하였습니다. 고성능의 4-Q PWM 서보제어기는 영구자석이 내장된 최대 연속 출력 48W 및 피크 출력 144W의 브러시드 DC 모터 및 홀 센서 BLDC 모터(EC 모터)의 효율적인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ESCON 시리즈로 높은 유용성과 탁월한 성능, 최대 출력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성능과 사용자의 편리함, 다양한 기능 및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또한 속도 및 전류 설정치, 오프셋과 전류 제한을 위한 RC 서보 신호의 분석 및 아날로그 스피드 램프의 설정 옵션 등의 새로 추가된 기능들은 전체 ESCON 서보제어기 제품군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또한 속도 및 전류 설정치, 오프셋과 전류 제한을 위한 RC 서보 신호의 분석 및 아날로그 스피드 램프의 설정 옵션 등의 새로 추가된 기능들은 전체 ESCON 서보제어기 제품군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이 혁신적인 OEM 플러그 인 모듈은 탁월한 제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리프트가 없는 동시에 매우 다이내믹한 속도 제어를 통해 최대 150,000rpm 까지의 모터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 털 및 아날로그 입출력 설정 등 폭넓은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동작 모드( 클로즈루프 속도 제어, 오픈루프 속도 제어, 전류 제어)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맥슨 모터와 완벽히 호환되도록 설계된 이 ESCON Module 24/2는 고도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브 솔루션으로 복잡합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됩니다. 사용자는 ESCON 모듈에 반영된 맥슨 모터의 드라이브 노하우를 이용한 모터의 센서리스 제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OEM 시스템으로의 통합과 마더보드의 용이한 디자인을 위한 마더보드 설계 가이드(Motherboard Design Guide)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소형 서보제어기는 아날로그 설정값으로 제어됩니다. 이는 아날로그 전압, 외부 또는 내부의 가변저항, 설정값 또는 가변적인 듀티 사이클로 된 PWM 신호 및 RC 서보 신호로 나타납니다. 이외의 다른 흥미로운 기능으로는 전력 증폭의 회전방향에 따른 모터 공급전원 유지(Enable) 및 차단(Disable) 혹은 가속과 감속을 위한 스피드 램프 조정 등이 있습니다. 속도는 디지털 인크리멘탈 엔코더(2채널, 라인 드라이버/오픈컬렉터), DC타코 및 홀 센서의 추가 부착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간편한 startup 세팅

ESCON 모듈 24/2 EC-S 드라이브에 대한 깊은 지식 없이도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SB 포트로 PC 와 연결되는 서보제어기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ESCON Studio» 를 통해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동 시 그리고 입력 및 출력 설정, 모니터링, 데이터 기록 및 상태 표시 등에 대한 환경 설정 시, 사용자는 쉽고 편리한 소프트웨어 마법사와 제어기의 오토튜닝 등 다양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보호장치

ESCON 모듈 24/2 EC-S는 과전류 및 과열, 전압 부족과 과전압, 그리고 모터 케이블의 단락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입력과 출력 보호 기능이 있으며 모터와 부하에 대한 보호를 위해 전류 차단이 가능합니다. 모터 전류 및 모터축의 실제 속도는 아날로그 출력 전압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효율성
넓은 범위의 입력 전압, 정격 출력 시 최대 구동 온도 +60°C 및 디레이팅(derating)은 유연성있는 구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따라서 생산설비 제조와 로보틱스 분야 등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ESCON 모듈 24/2는  92%의 높은 효율로, 이동식 및 고성능의 일반 소비자용 애플리케이션에 있어서 최고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맥슨 모터의 ESCON 서보제어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http://escon.maxonmotor.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