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모터 한국 생산 개시

맥슨모터가 2013년 1월부터 BLDC 모터 EC-i 40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합니다.

스위스 맥슨모터가 2013년 1월 11일 한국 내 새롭게 설립된 생산라인에서 콤팩트 BLDC 모터 EC-i 40의 생산을 시작합니다.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은 아시아 전역에 더욱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새롭게 설립된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은 세종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맥슨서비스센터의 설립 이후 착실히 준비해 온 프로젝트입니다. 이미 스위스 본사에서 파견된 개발, 생산, 품질 관련 인력들이 세종시에 상주하여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 인력 또한 오랜 기간 스위스 본사에서 교육 및 훈련을 마쳤습니다. 1월 11일부터 한국에서 생산되는 BLDC 모터 EC-i 40은 외경 Ø 40 mm, 최대 70 W 출력 및 높은 토크 특성을 갖습니다.

아시아 최초 생산 기지 설립
맥슨모터그룹의 CEO 오이겐 엘미거는 “스위스, 독일, 헝가리 3개국의 생산 기지에 한국을 포함하여 4개국으로 확대한다. BLDC 모터 EC-i 40의 한국 생산은 아시아 지역 장기 성장 전략의 일환이며, 오랜 기간 준비해 왔다. RnD 센터를 포함한 모든 기술과 시스템의 이전을 포함한다.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이 한국에서 생산된 맥슨모터 제품을 통해 더 큰 경쟁력을 갖게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한국의 우수한 인적 자원, 생산 기술을 신뢰하며, 모션 컨트롤 분야에서 맥슨이 축적한 혁신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맥슨의 새로운 미래에 한국이 기여하게 될 것이다.” 라고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한국 생산을 통한 지역 고객 서비스 향상

2001 년부터 맥슨모터의 한국 내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합작법인 ㈜맥슨모터코리아 대표이사 설호철 사장이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 설호철 대표이사는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스위스 본사로부터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 모션 컨트롤 분야 기반기술 및 소형 정밀 모터 산업 전반에 국가적으로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 철저히 다지고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 . 특히 , 세계 속에서 경쟁하는 한국 내 고객들의 혁신과 경쟁력 향상을 더욱 가깝게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 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