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식 다축 마더보드

다축제어를 위한 마더보드 구성이 쉬워집니다.

EPOS2 모듈 36/2의 간편한 확장을 위해 맥슨모터가 마더보드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설정으로 드라이브 시스템을 최대 11축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EPOS 제품군은 브러시 및 브러시리스 DC모터 (DC 및 BLDC)의 구동을 위한 고성능의 다이내믹한 위치 제어기입니다. 본 제품은 복합적인 위치 제어를 가장 효율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실행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POS 제어기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EPOS2 모듈 36/2는 OEM 시스템으로의 통합을 위해 플러그인 모듈로 설계되었습니다. 신속하고 간편한 제품 개발과 고객의 마더보드 디자인이 용이하도록 맥슨모터는 1축 시스템을 위한 평가 보드(Evaluation Board)를 갖춘 스타터 키트(Starter Ki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EPOS2 모듈 마더보드는 다축 마더보드의 추가적인 설계 및 제작 없이 단기간에 솔루션을 얻어야 하는 경우에 간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에서 최대 11축까지 모듈화가 가능하고 자체적인 요건에 맞도록 변경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조립식 케이블 및 통신 인터페이스의 확장 모듈, I/O 또는 듀얼 엔코더와 같은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EPOS2 모듈 마더보드와 EPOS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maxonmotor.co.kr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