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G, 맥슨모터를 만나다.

독일 케이에이지(Kählig Antriebstechnik GmbH)사가 ㈜맥슨모터코리아를 통한 한국내 독점 판매를 시작합니다.

독일 하노버에 본사를 둔 KAG는 40년 이상의 오랜 생산 경험을 가진 고품질 DC 및 BLDC모터의 명장입니다. KAG는 다양한 모듈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표준사양의 모터, 감속기 및 각종 부가 모션 제품들 뿐만 아니라, 산업 자동화 및 컨베이어 시스템, 도어드라이브, 회전문, 전동 블라인드 등의 빌딩 자동화 솔루션, 산업용 펌프 및 쿨링 시스템, 하이브리드 자동차, 휠체어 로딩 및 재활보조 솔루션, 로보틱스 등 여러 분야에 커스터마이징 특주 제품 또한 공급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맥슨모터는 1961년부터 소형 초정밀 고품질 드라이브 시스템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선도업체입니다. 맥슨모터만의 정밀함과 고성능으로 요구사항이 매우 까다로운 화성 탐사선부터 지하 5km심층부의 극한 환경에서의 시추 드릴링 분야까지 널리 적용되고 있습니다.

맥슨모터는 KAG와의 만남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맥슨모터코리아를 통해 독점 공급되는 KAG 의 전 제품은 맥슨모터와 마찬가지로 자체 모션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통합 솔루션 지원이 가능합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