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이디얼 방향으로의 부하를 위한 맥슨의 Ø 32 mm 플래너터리 기어.

새로운 구조로 부드러운 구동을 보장합니다.

고정밀 드라이브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기업 맥슨 모터가 GP 32프로그램을 두 가지 버전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보강된 플래너터리 캐리어, 베어링의 새로운 배열과 세라믹 버전으로 1스테이지의 플래너터리 기어가 현저히 향상되었습니다.

  • 높은 래이디얼 방향으로의 부하를 위한 새로운 기어와 함께 맥슨은 처음으로 더 견고한 래이디얼 베어링을 갖춘 1스테이지 기어를 선보입니다

높은 래이디얼 방향으로의 부하를 위한 새로운 기어와 함께 맥슨은 처음으로 더 견고한 래이디얼 베어링을 갖춘 1스테이지 기어를 선보입니다. 이 버전은 벨트 구동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출력 단에서 래이디얼 방향의 부하로 인해 엄청난 하중을 받게 됩니다. GP 32 AR 및 GP 32 CR 기어에서는 이런 하중을 고려하여 출력 단의 두 베어링을 가능한 한 서로 멀리 떨어지도록 배열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래이디얼 방향의 부하가 최대 140 N까지 최적으로 흡수될 수 있습니다. 플래너터리 캐리어는 강화되었고 별도의 베어링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래너터리 기어의 샤프트는 플래너터리 캐리어의 양 쪽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었으며 최대의 토크와 긴 수명을 위해 세라믹 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단기 허용 토크는 최대 1.25 Nm에 달합니다. 이 기어는 6 mm 및 8 mm 직경의 출력 축으로 제공되며 부드러운 구동과 최소의 마찰 계수를 특징으로 합니다.

플래너터리 기어는 맥슨 모듈 시스템에서 다양한 DC 및 BLDC 모터 그리고 플랫모터와 결합이 가능합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