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ON 70/10: 맥슨의 새로운 컨트롤러

맥슨 모터의 새로운 서보 제어기 라인이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신 모델 ESCON 70/10 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탁월한 성능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초소형, 고성능 4-Q PWM 서보 제어기는 영구자석이 내장된 최대 700 W 급 DC 모터 및 홀 센서 BLDC 모터의 효율적인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ESCON 시리즈로 서보 제어기 기술 중 최대 출력을 자랑하며 더욱 향상된 성능과 사용자의 편리함, 다양한 기능 및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ESCON 70/10 은 탁월한 제어 속성 및 최상의 모터 전류/ 토크 제어를 위한 광대한 대역폭으로 고속 디지털 전류 제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ESCON 70/10 은 탁월한 제어 속성 및 최상의 모터 전류/ 토크 제어를 위한 광대한 대역폭으로 고속 디지털 전류 제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리프트가 없는 동시에 매우 다이내믹한 속도 제어를 통해 0 - 150,000 rpm 까지의 모터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입,출력 설정 등 폭 넓은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동작 모드 (클로즈루프 속도 제어, 오픈루프 속도 제어, 전류 제어)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맥슨 모터에 완벽히 호환 되도록 설계된 이 ESCON 70/10 은 고도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브 솔루션 입니다.

초소형 서보 제어기 ESCON 70/10은 아날로그 설정 값으로 제어됩니다. 이는 아날로그 전압, 외부 또는 내부의 가변저항, 설정값 또는 가변적인 듀티 사이클로 된 PWM 신호로 나타납니다. 이외의 다른 흥미로운 기능으로는 전력 증폭의 회전방향에 따른 모터 공급전원 유지(Enable) 및 차단(Disable) 혹은 가속과 감속을 위한 스피드 램프 조정 등이 있습니다. 속도는 디지털 인크리멘탈 엔코더 (2 채널, 라인 드라이버/오픈컬렉터), DC타코 및 홀 센서의 추가 부착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간편한 startup 세팅
ESCON 70/10은 드라이브에 대한 깊은 지식 없이도 매우 간단한 시운전이 가능하며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SB 포트로 PC와 연결되는 서보 제어기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ESCON Studio» 를 통해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동 시 그리고 입력 및 출력 설정, 모니터링, 데이터 기록 및 상태 표시 등에 대한 환경 설정 시, 사용자는 쉽고 편리한 소프트웨어 마법사와 제어기의 오토튜닝 등 다양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보호기능
ESCON 70/10 은 과전류 및 과열, 전압부족과 과전압, 그리고 모터 케이블의 단락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입력과 출력 보호 기능이 있으며 모터와 부하에 대한 보호를 위해 전류 차단이 가능합니다. 모터 전류 및 모터축의 실제 속도는 아날로그 출력 전압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효율성
넓은 범위의 입력 전압과 구동 온도는 자동화 기술, 생산설비 제조와 메카트로닉스 분야 등 대부분의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유연성 있는 작동을 가능하게 하여 폭 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ESCON 70/10은 98%의 높은 효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동식 및 고성능의 일반 소비자용 애플리케이션에 있어서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맥슨 모터의 새로운 서보 제어기 시리즈인 ESCON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escon.maxonmotor.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