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회전 동작을 위한 맥슨 DC 모터 RE 30 EB 15W.

맥슨의 와인딩과 메탈 브러시를 통해 고토크를 구현 합니다.

햅틱 애플리케이션은 의료공학, 로보틱스 및 항공산업 분야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헬리콥터의 사이드 스틱은 파일럿에게 촉각 피드백을 제공해줍니다. 특수한 드라이브가 필요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맥슨의 코어리스 와인딩과 메탈 정류 방식은 필요한 모든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메탈 브러시 DC 모터 RE30 EB는 이색적이지만 특정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최적의 드라이브 입니다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메탈 브러시 DC 모터 RE30 EB는 이색적이지만 특정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최적의 드라이브 입니다. 메탈 브러시는 사용 기간 동안 일정하고 낮은 접촉 저항을 보장하며 제어를 매우 간단하게 만들어 줍니다. 오랜 정지 후에도 낮은 시동 전압을 특징으로 하는 이 모터는 메탈 정류 방식에도 불구하고 매우 강력하며 공칭토크 53 mNm로 RE 25 EB의 두 배의 동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주파방해가 매우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장점은 코어리스 권선과 메탈 브러시로만 보장될 수 있습니다.

이 모터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개발이 시작되었고 그 결과, 수술용 로봇과 같은 햅틱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수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이 모터가 기계적 저항의 감지를 위한 터치 센서처럼 고감도 센서로도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