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의 지원

해답 찾기. 문제 해결.

특정 맥슨 제품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질문은 정확하게 알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잘 답변해줍니다: 바로 당사의 전문가들입니다. 맥슨의 지원 센터에서 기술 관련 주제, 구성품 선택 및 구성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SC04275-Edit

맥슨의 지원 센터

고객님의 드라이브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습니까?

자동화를 위한 표준화된 드라이브 또는 로봇 공학이나 우주 연구를 위한 고도로 전문화된 틈새 솔루션. 각 산업 분야에는 서로 다른 요구 사항과 개별 질문이 있습니다. 따라서 맥슨에는 많은 산업 분야의 엔지니어, 기술자, 과학자 및 전문가들이 자신의 지식을 이용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Support Center

기술 지원

여기에서 기술 관련 주제, 실용적인 팁, 포괄적인 정보, 맥슨 구성품의 적용 및 시스템 통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영업 지원

판매 주제, 맥슨의 판매 네트워크 및 온라인 구성기 사용의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과 데이터 보안, 지불, 배송 및 반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 

더 자세히 보기

교육 과정

고객 계정의 로그인 및 개인 데이터에서 지원 티켓 목록까지 지원 센터의 지원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더 자세히 보기

맥슨 아카데미

맥슨 아카데미를 알고 계시나요? 여기에서 드라이브 세계에 대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maxon support drive technology.png1

맥슨의 드라이브 지식

올바른 모터 선택을 위한 기초.

속도, 상수, 특성 곡선 및 공차 - 당사의 전기 모터에 대한 가장 중요한 용어를 공식과 다이어그램으로 설명합니다.  

다운로드

안젤리카 페르잔(Angelica Perzan),

영업 엔지니어

“최근 한 고객이 전자파 방출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지만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할 수 없는 로봇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저를 찾았습니다. 처음에 엔지니어는 선택한 전체 범위를 이해하지 못한 채, 코어 DC 모터를 고려했습니다. 코어 DC 모터를 결정하고 전자기 방출을 완화하는 방법을 찾는 대신 선택 과정에서 더 일찍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맥슨의 지원

기술 관련 질문에 대한 담당자

당사의 국제 전문가 팀이 지원 센터를 통해 도움을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