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의 역할

당사는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당사는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를 개발합니다. 당사는 지구상의 생명을 구하고, 자동차 주행과 비행을 더 안전하게 하며, 우주에서 로봇 팔을 움직이는 기술을 발전시킵니다. 당사는 드라이브를 개선 및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당사는 브러시드 및 브러시리스 DC 모터, 기어, 센서 및 컨트롤러의 조립으로 고정밀 메카트로닉스 드라이브 시스템을 제작합니다. 당사는 첨단 기술 업체로서 의료 기술, 항공 우주, 로봇 공학, 모빌리티 솔루션 및 자동화된 산업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1729

    모터를 작업 시간당 제조합니다. 연간 5,690,609개입니다.

  • 4천 690만

    스위스 프랑이 2021년 연구 개발에 투입되었습니다.

  • 지구에서

    125

    광분 떨어져서도 작동하는 당사의 모터는 화성에서도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당사를 정의하는 항목

  • 과제

    당사의 목표는 지속적으로 개선된 드라이브 시스템을 개발하고, 맞춤형 드라이브 기술 및 서비스 시장의 디지털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당사는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를 현재와 미래의 산업 요구 사항에 맞춥니다.

  • 행동

    당사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길을 가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장려합니다. 저희는 항상 당사의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환경과 자원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가치 있는 원자재를 재활용하며 모두에게 지속 가능한 발전을 가져오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 고객과의 약속

    까다로운 품질, 선구적인 혁신과 경제성. 당사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정밀 드라이브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당사는 각 애플리케이션에서 완벽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찾고 나서야 만족을 합니다. 

토마스 A. 에디슨(Thomas A. Edison)

“더 나은 것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찾아보십시오!”

연구

연구 및 개발

당사를 이끄는 추진력은 진보입니다. 당사의 R&D 팀은 파워트레인 기술에서 가장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완벽해 보이는 것을 계속해서 새롭게 개선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매년 당사는 최신 연구를 기반으로 경제 솔루션을 실현하기 위해 매출의 약 8%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품질

1,000번의 테스트 수행

당사는 맥슨 드라이브 시스템에 가장 까다로운 테스트를 수행하는 자체 테스트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구성품에 대해 강한 진동, 극한의 온도 및 압력 하중, 가혹한 중력 및 충격 하중을 테스트합니다.

협업

완벽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위한 공동 작업

당사는 당사에서 행하는 모든 작업에 협력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당사는 세계 시장의 선두 주자, 전 세계의 대학, 그리고 혁신적인 스타트업 기업과 협력합니다. 중점은 바로 투명성과 지속적인 교류에 있습니다. 당사의 파트너십으로 맥슨 드라이브 시스템은 최신 기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당사는 항상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집중합니다. 표준 구성품의 조합으로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특수 버전을 개발하거나 제품을 수정, 또는 새로운 드라이브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전문성

당사의 프로젝트 관리.

당사의 60년의 경험을 프로젝트 관리에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의 개별 요구 사항에 적용합니다.

숙련된 엔지니어와 기술자가 맥슨이 개발팀에서 활동하여 사양 단계부터 생산 시작 및 그 이후 단계까지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투명성, 유연성 및 사전 예방적인 정보의 흐름을 보장합니다. 

타당성 조사
개념 단계
신속한 프로토타입
통합 단계
생산 개시

맥슨 팀은 고객과 함께 포괄적인 솔루션의 범위를 개발합니다. 연구 및 기술적 설명으로 단기간에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버전이 평가되고 프로젝트 조직이 설정됩니다.

maxon_Teaser_Keynote_Solutions

Video

맥슨의 Keynote 2022

모든 시장 부문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Keynote 2022에서 당사의 드론, 로봇 또는 실험실용 최신 드라이브를 체험해 보십시오.

Clearaudio_2400x1600maxon Innovation

LP 음반, 다시 유행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음악을 듣는 사운드 경험은 LP 음반을 만들던 시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고의 재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클리어오디오(Clearaudio) 사와 같은 하이엔드 전문 회사가 등장하며 LP 음반이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래킹 문제도 맥슨의 세라믹 샤프트로 해결되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paravalux1maxon inside

“당사의 목표는 처음부터 넷제로(Net Zero)입니다”

세 곳의 생산 공장과 사무실을 한 장소에 모으고 모든 직원을 하나의 커다란 파르바럭스(Parvalux) 가족으로 만드는 것, 바로 이것이 맥슨 그룹이 2018년 인수한 파르바럭스가 새 본사를 마련한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본사의 신축 건물은 훨씬 더 커졌습니다. 즉, 지속 가능성에 대한 선언입니다. 덕 셰파드(Doug Sheppard), 파르바럭스의 전무 이사, 에너지 효율적 재료, 재생 에너지 및 자가 정원의 가치 담당.
더 자세히 보기
maxon fait passer les moteurs dc 1500x1000maxon Innovation

고온에 적합한 브러시드 DC 모터

높은 주변 온도에서 작동할 수 있는 모터는 맥슨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최대 200⁰C의 주변 온도에서 작동하도록 개발된 HD(Heavy Duty) 브러시리스 DC 모터 제품군은 10년 이상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정도의 온도는 브러시리스 모터의 영역이었습니다. 이제 맥슨은 이를 새로운 HT(고온) 브러시드 DC 모터로 변경했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