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아카데미

교육 과정, 전문 기사 및 E-러닝.

맥슨 아카데미는 드라이브 기술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기 위해 일목요연한 구조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은 드라이브 시스템의 구조와 기능, 에너지 효율성 및 올바른 구성품 선택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맥슨 뉴스

키노트

당사의 고정밀 드라이브 및 시스템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흥미롭고 혁신적인 세 가지 주제를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전기 자동차, 실험실 자동화 및 로봇 시스템 - 정밀도, 신뢰성 및 효율성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고 맥슨이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분야입니다.

맥슨 아카데미

고안자를 위한. 제작자를 위한. 탐험가를 위한. 맥슨 아카데미는 지식, 교육 및 호기심으로써 기술 혁신의 촉진을 목표로 합니다.

맥슨 아카데미

제품 및 매개변수의 이해.

맥슨 아카데미는 기본 지식을 전달하지만 항상 고객의 현 요구 사항과 시장 트렌드에 중점을 둡니다. 디지털 리소스를 이용하여 기술 전문 지식을 확장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제공하는 실습 위주의 교육 과정 및 E-러닝의 혜택을 받으십시오.  

11자습서

드라이브 구성품의 선택

이 비디오는 7 단계로 구성된 기본 단계를 통해 여러분을 드라이브 선택 과정으로 안내하는 가이드입니다. 

22자습서

인코더의 선택

여러 타입의 증분형 인코더와 여러분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인코더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숙지하십시오.

33자습서

기어 헤드의 선택

이 비디오는 부하 토크 및 부하 속도를 기반으로 하여, 맥슨의 기어 헤드를 선택하는 과정을 여러분에게 안내하는 가이드입니다. 

44자습서

컨트롤러의 선택

컨트롤러를 선택할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맥슨의 DEC, ESCON, EPOS 및 MACS에 대해 더 자세히 숙지하십시오. 

55자습서

와인딩의 선택

맥슨의 어떤 특정한 모터 타입에 가장 적합한 와인딩을 찾으려면, 맥슨 모터의 데이터 시트를 이용하고 관련된 모든 선택 지표를 이해하십시오. 

666자습서

맥슨의 인코더 제품군

광학, 자석 및 유도 인코더에 대한 당사의 포트폴리오를 둘러보고 이러한 인코더의 고유한 특징을 파악하십시오. 

맥슨 아카데미

과학 간행물

maxon-academy-formulae-handbook

공식 편람

이 포괄적인 편람에는 도해와 드라이브 시스템에 관련된 계산 공식, 용어 및 설명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플로 차트가 올바른 드라이브 선택을 위해 도움을 드립니다. 


    Stemme-Buch-Magnetismus (1)

    자성

    이 서적에서는 자성, 자기 회로 및 자화 과정의 기본, 용어 및 이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기술과 관련된 자기력, 자기장 센서 및 자연 자기장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저자: 오토 슈템메 박사(Dr. Otto Stemme), 182페이지  
    ISBN 978-3-9520143-3-2  
    언어: 영어  

    비용: CHF 69.00, € 64.00  
    전 세계 무료 배송, 관세 비포함 


      Book_Kafader_The_selection_of_high-precision_microdrives

      고정밀 마이크로 드라이브 설계

      드라이브 문제의 명확한 묘사에서부터 그에 대한 솔루션까지 단계적으로 기술. 수많은 관련 정보와 이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이론만 설명. 다양한 적용사례로 드라이브 기술의 중요 양상을 다룸.  

      저자: 우르스 카파더 박사(Dr. Urs Kafader). 약 150페이지. 제3판.  
      영어  
      비용: (CHF 42.00, €39.00)  
      전 세계 무료 배송, 관세 비포함 


        맥슨 개발

        구성 및 틈새 상품.

        아키텍처가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드라이브 시스템을 찾고 계시나요? 당사는 간단한 수정을 위한 온라인 구성기 외에도 완벽한 솔루션을 창출하기 위한 포괄적인 개발 에코시스템도 제공합니다.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