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드라이브 지식의 이해 및 사용.

드라이브 기술 분야의 포괄적인 지식, 혁신 및 역량은 성능, 신뢰성 및 효율성으로 확인되는 솔루션의 토대가 됩니다. 당사는 올바른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하고, 광범위한 정보와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맥슨의 지식

한계를 뛰어넘어 우주 여행, 의료 발전 또는 산업의 미래를 위한 전례 없는 솔루션을 창출하려면 무엇보다 한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바로 광대한 전문 지식입니다.

맥슨 블로그

최신 전문가 기여.

수술실에서. 자동화 장치에서. 우주에서. 맥슨 드라이브 시스템은 세계에서 으뜸입니다. 당사의 블로그에는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 보고서뿐만 아니라 맥슨 전문가의 전문적인 지식이 녹아있는 많은 기술 관련 기고문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

맥슨의 성공 스토리

당사의 드라이브가 세상을 움직입니다.

미래의 스마트 공장, 도로, 하늘, 수술실 또는 우주에서. 맥슨의 드라이브는 가장 작은 공간에서 정밀도, 효율성, 신뢰성 및 고성능 면에서 타협할 수 없을 경우 항상 사용됩니다.

  • mdp_inside2maxon Story

    혈액 분석용 첨단 장비

    사람의 혈액 샘플을 분석하고 응고 장애를 인식하여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는 첨단 장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프랑스에 위치한 이 맥슨 판매사는 적절한 드라이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컨베이어 모듈 전체도 제작합니다. 잠깐 고찰해 보겠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 Deep_hole_drillingmaxon Story

    블랙골드와 익스트림 모터.

    지구의 보물인 석유를 얻기 위해서는 석유와 천연가스 채취를 위한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필요합니다. 심공 드릴링 머신은 최고 온도 200 °C, 진동 및 고압의 극조건에서 사용됩니다. 맥슨의 모터는 밸브 제어기, 트리거 매커니즘 및 측정장치 등 다양한 기능을 위해 사용됩니다.
    더 자세히 보기
  • Fotolia_39322202_XLmaxon Story

    Please smile with maxon motors

    Digital SLR cameras can deliver extremely sharp photos – regardless of whether the photo-grapher is a professional or a hobbyist. Not only does the skill of the photographer, but also the technology inside the camera play a key role. maxon drive systems help to create lightning-fast images.
    더 자세히 보기

맥슨 아카데미

드라이브 기술 및 모터 컨트롤에 대한 지식.

올바른 드라이브 시스템 선택 시 고려해야 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의 아카데미 페이지에서 다양한 맥슨의 제품 그룹에 대한 중요한 기본 지식과 기술 정보 외에도, E-러닝 모듈, 비디오 및 서적을 확인하십시오.  

맥슨 지원

전문가의 지식으로 혜택을 받으십시오.

고객은 드라이브 기술의 모든 분야에서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맥슨 팀의 전문 지식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간결한 기본 지식으로 정보를 활용하거나 당사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maxon1743_DL_13cm9cm

멕슨의 영 엔지니어링 프로그램

새로운 아이디어를 장려합니다.

기술을 더욱 더 발전시키려면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맥슨의 영 엔지니어링 프로그램(YEP)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하는 젊은 인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드라이브 기술 분야에서 가장 유망한 프로젝트에 기술 전문 지식과 자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