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멋지고 아름다운 타투를 위해

예술적 감각을 발휘하는 젊은 타투이스트들이 타투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있습니다. 맥슨 제품을 사용하는 그들은 최신 기술로 진정한 예술 작품을 창조해 내고 있습니다.

음악인들과 선원들만이 타투를 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또 건장한 체격의 남자들이 어둡고 좁은 공간에서 팔뚝에 하트 모양의 문신을 새기던 시대도 지났습니다. 오늘날 젊고 재능 있는 타투이스트들은 밝은 스튜디오에서 그들의 하루 일과를 보냅니다. 스위스의 상트 갈렌(St.Gallen)의 타투이스트 알레나 리치어(Schweizerin Alena)도 그 중 한 명으로, 위생적인 환경의 타투 샵을 운영합니다.

알레나 리치어의 샵은 커다란 성모 마리아 상과 푸른색 벨벳의 소파와 함께 젊은 감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대형 유리창을 통해 시내의 경치도 즐길 수 있는 그녀의 샵에는 경찰을 비롯하여 헤어 디자이너, 은행원 등 다양한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이렇듯 이제는 타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엘레나 리치어는 이러한 변화를 반기며 이전보다 더 섬세하고 정교한 문양으로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새로운 타투를 시술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타투의 세계에서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며 소형 모터가 적용된 타투 머신의 사용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가볍고 소음이 적은 새로운 타투 머신으로 더욱 섬세한 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맥슨 모터는 전 세계 타투 머신 제조업체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모든 타투 머신의 척도가 되었습니다. 매일 자신의 도구로 작업하는 타투이스트들에게 긴 수명과 높은 신뢰성의 타투 머신을 맥슨이 책임집니다.

최초의 무선 타투 머신
스위스 타투머신 사의 엔리코 프리들리는 무선 타투 머신의 필요성을 느끼고 1998년에 시장에 진출한 이후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맥슨의 품질을 신뢰한 그는 “다른 제품들과 크게 차별화되는 것이 바로 모터였다. 그래서 맥슨과 함께 다른 경쟁업체보다 현격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지금도 그는 고객들이 보내오는 초기 모델을 개조하여 보내주고 있습니다.

현재 스위스 타투머신 사는 중국부터 미국까지 전 세계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타 경쟁업체들도 맥슨 모터를 사용하고 있지만, 엔리코 프리들리는 여전히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년 반의 개발 기간이 지난 후, 이번 여름에 그는 첫 번째 배터리 구동방식의 타투 머신을 출시하였습니다. 선풍적인 관심을 받은 신제품 "Unchained"는 맥슨 RE 13 모터를 사용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메탈 브러시가 장착된 이 DC 모터는 2.5 W의 출력을 내며 에너지 효율이 높아 배터리 구동 방식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저소음, 무진동 구동의 우수한 성능을 가지며 무게 또한 매우 가볍습니다. 장시간 동안 타투 머신을 손에 들고 작업하는 타투이스트에게 이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신제품 "Unchained"는 140g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블 버전의 "Heidi"보다 20g 정도 더 무겁습니다.

“모터의 사용으로 다른 경쟁업체보다 현격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스위스 타투머신사의 CEO 엔리코 프리들리(Enrico Friedli),

타투이스트의 동작을 더욱 자유롭게
알레나 리치어가 이 최신식 장비를 처음 접한 후 그녀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굉장합니다. 이제 어떠한 제한 없이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케이블에 신경을 쓸 필요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타투 머신의 케이블은 작업을 시작하기 전 항상 플라스틱 호스로 감싸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으나 이 무선 타투 머신은 위생적인 면에서도 큰 장점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나는 매일 예술을 사람들과 연결시킵니다.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있을까?”라며 자신의 꿈을 이룬 소감을 얘기합니다.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